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추석 강화부스트 이벤트 총정리

♥천사♥ 2020. 9. 24. 17: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만 남았네여??ㅎㅎㅎ

하,,, 아직 금요일도 아닌데 왜 벌써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인것일까유,,,

그래도 이번주는 생각보다 빨리간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한게 화요일과 수요일만 지나면 체감상 느끼는게 한주 다지난 느낌이여서ㅋㅋㅋㅋㅋㅋ

정말 신기한거 같아요,,ㅎ

그럼 오늘의 끝은 피파온라인4가 준비한 추석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피파온라인4 추석 강화부스트 이벤트로,

25% 강화부스트 시키세요~!
해당 이벤트는 이번 추석 연휴기간에 진행됩니다!

즉,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는 말이겠쥬?ㅎㅎㅎㅎ

그럼 강화부스트 이벤트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파온라인4나 모바일 어디서나 가능하고,

하루에 최대 5번까지 강화부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즉 이번 추석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 25회까지 진행이 가능하다는 말이쥬?

그리고 아이콘을 포함한 모든 클래스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2에서 +7까지 강화 시도 시 강화부스트 혜택이 적용되고,

아쉽지만 +8 이상 강화 시도 시에는 부스트 이벤트 혜택 적용이 안되겠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수 강화 시도 시 확률 부스트 게이지 상승률 25%가 자동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번 추석엔 피파온라인4에서 열심히 강화시켜야겠어요 껄껄

 

그럼 첫번쨰 사진에 나온 강화이벤트 탐방기를 같이 확인해봐요!ㅎㅎㅎ

 

 

피파온라인4 도전과제메뉴에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해당 이벤트 기간에 조건 만족하는 선수를 강화시킬 대상으로 사용하면 재료 효율이 증가한다고 하는데,

여기서 조건은 클래스, 등급, 능력치 등이 있다고 하네요?

 

대상 선수가 되는지 안되는지는 [미적용] 표시로 알 수 있으니 위의 사진을 통해 한번 확인해주시고,

 

재료선수를 투입 시 기본 게이지는 파란색, 부스트 이벤트로 획득한 추가 게이지는 노란색으로 표시되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넘나 뿌듯하지 않나요?ㅋㅋㅋㅋ

계탄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00% 게이지를 달성하시면 파란색, 주황색 구분 없이 연두색 게이지로 표시되는데,

100% 찍었으면 진짜 색깔같은건 의미가 없겠죠?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피파온라인4의 추석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던데,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공홈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래요!ㅎㅎㅎㅎ

그럼 저는 이쯤에서 오늘의 소식들을 줄이고, 내일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저녁먹을 시간이 다되어가네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