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한글날 버닝이벤트 참여방법, 보상 총정리

♥천사♥ 2020. 10. 7. 17: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어느덧 저녁먹을 시간도 슬슬 다가오고, 오늘의 두번쨰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 킄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에도 한글날 이벤트를,,,,

한글날도 이번에 길게 쉬니까 많은 게임들에서 한글날 이벤트 많이 하더라구여,,,,

한글날을 너무 많이 언급해서 이미 한글날 다 지난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안내는 해드려야겠죠?ㅎㅎㅎ

피파온라인4의 한글날 버닝이벤트입니다!
참여방법과 보상 총정리로 안내해드릴게요~

 

 

피파온라인4는 한글날 뿐만 아니라 약간 특별한 날엔 늘 버닝이벤트를 진행해서 구단주님들을 즐겁게 해드렸는데,

이번 한글날 역시 빠질 수 없쥬?

버닝이벤트 기간은 10월 1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느데 10월 9일부터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보상은 10월 18일까지
받아주시면되요~
그럼 피파온라인4 구단주님들께서 궁금해하실만한 한글날 버닝이벤트 관련 큐앤에이를 가지고 왔는데요.

 

 

참여방법은 버닝이벤트 기간동안 접속만 하셔도 보상을 지급받는건 물론,

3일간 누적 10판 플레이 시 보상을 또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규로 생성된 구단주님들께서는 웹페이지에 즉시 반영되지 않으니 다시 로그인해주세용!
그리고 한글날 버닝이벤트는

피파온라인4와 피파온라인 4M에서 모두 참여가능한데,

챔피언스, 슈퍼챔피언스 구단주님들은 PC참여만 인정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 수수료쿠폰은 10월 25일까지 사용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피파온라인4에서 몰수승 경기는 끝까지 완료하면 판수 인정이되는데

피파온라인 4M에서는 인정이 되지 않는다고하니 유의해주세용!

이제 버닝이벤트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해보자구용!

 

 

접속하시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보너스 수수료 쿠폰상자와 보너스 BP상자를 드리는데용!

아이디 당 1일 1회에 한해 받으실 수 있고,

자동지급된다고 하네용?

 

그다음 3일간 누적 10판 플레이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누적 플레이 상자가 있답니다 ㅎㅎㅎ

선수팩, 스페셜팩, BP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네용

 

그럼 마지막으로 버닝이벤트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자구요!

 

 

PC버전은 팀 선택 화면 진입한 후부터 접속이 인정되고,

모바일 버전은 대기실 진입 이후부터 최소 1분이상 유지해주셔야 인정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바일은 공식경기 감독모드 플레이를 인정한다고 하네용?ㅎㅎㅎ

더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저는 이제 이쯤에서 줄이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다시 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