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건담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 사전예약, CBT 안내!

♥천사♥ 2020. 10. 14. 15: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초큼 일찍 온 느낌이쥬?ㅎㅎㅎㅎ

오늘도 병원에 가봐야하기 때문에 미리 좀 서둘러서 왔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오늘은 어떤 소식으로 게임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

기존에 제가 안내를 드리지 않았던 조금 참신한게임,,,!

모바일건담게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해용ㅎㅎㅎㅎㅎ

 

 

건담 슈프림 배틀이라는 게임인데요!

모바일건담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좋아하실거같은 게임이라 해당 소식을 가지고 왔답니다!ㅎㅎㅎ

건담 슈프림 배틀 사전예약 및 CBT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그 전에 해당 게임이 어떤게임인지 먼저 알아봐야겠죠?ㅎㅎㅎ

 

 

모바일건담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은 3D 그래픽으로 건담 기체를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해서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사실 이런 스타일의 게임을 제가 잘 못해서 즐겨하지는 않는데

 또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잘하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그리고 해당 모바일건담게임에서는 원작 애니메이션에 수록되어있는 각 시리즈의 기체가 등장한다는 자체가

 수많은 건담팬들의 마음을 흔들 이유가 되지 않을까요?ㅎㅎㅎㅎㅎ

 

원착을 계승한 스토리 구성 및 성우와의 합으로 플레이어분들에게 이질감이 들지 않는!
강한 몰입감
을 드린다고 합니다!
건담 슈프림 배틀 플레이어분들은 4개의 지역에서 가장 강한 파일럿이 되는게 아마 전투 승리와 같은 느낌이겠죠?ㅋㅋㅋㅋㅋㅋ
PVP에서 플레이어분들의 전략을 통해 최강 파일럿이 되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모바일건담게임인 건담 슈프림 배틀의 사전예약 관련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사전예약 참여자 숫자에 따라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지금 현재의 목표는 10,000명이네용!

지금 사전예약 오픈한지가 얼마 안되었는데 현재 목표 반절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그 이후에도 쭉 목표가 있어 보상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더 있어용!

건담 슈프림 배틀 사전예약하시고 모두 힘을 모아 기체, 파일럿 보급카드,

골드, 건담 등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사전예약 유의사항도 안내해드리자면,

위에서 안내해드린 사전예약 보상은 해당 모바일건담게임 출시 후

한달 이내로 로그인하신 모든 플레이어 분들꼐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이제 해당게임의 CBT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11월 2일 안드로이드 유저 사전예약 화면을 통해 CBT 참가 동의를 하실 수 있데요!
그리고 지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11월 5일부터 12일까지 안드로이드 CBT에 참가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

예약하신 분들 모두 다 CBT 참여가 가능하면 물론 좋겠지만,

예약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스트 참가 플레이어를 선발한다고 하며,

선발되신 분들은 위에서 작성하신 지메일로 메일을 보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아,,,아이폰 유저는 이렇게 또한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폰쓰면 CBT참여 못하는 게임들이 간혹 있어서 한번씩 아쉽긴 한거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사전예약과 CBT 안내까지 모두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