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정우성, 혜리 게임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사전예약 정보와 출시일은?

♥천사♥ 2020. 10. 5. 17:4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하루는 진짜 금방간거 같네요ㅋㅋㅋㅋㅋ

원래 진짜 시간 안가겠지 싶었는뎅,,,

어찌되었든 빨리가서 좋네용,,,ㅎ 이제 화수목만 남았으니,,,!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는 정우성, 혜리가 모델인 게임이 있다고 하는데,

모델부터가 벌써 장난 아니죠?ㅎㅎㅎ

정우성과 혜리게임인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사전예약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모바일 좀비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좀비들로부터 생존해야하는 그런 내용이겠죠?

모바일게임으로 즐기는 킹덤,,? 이런거라고 생각해야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들이 얼마나 역동적일지가 굉장히 궁금하네용,,,!
아무래도 좀비는 역시 아묻따 K좀비 아닌가여,,,ㅎ

그럼 정우성과 혜리가 모델인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사전예약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달성 숫자는 이미 50만명이 넘었고,

60만명도 넘었네요!
보상으로는 상급 수색 지도를 이미 확보한 상태고,

사전예약자 100, 150, 200만명 달성 시 바이오캡,

한국전용 본부 스킨, 한국 영웅 캐릭터를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우리 모두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사전예약하고 혜택 함꼐 받아요!

그럼 정우성, 혜리 게임에서 준비한 출시일 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친구초대 이벤트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출시일 전까지 참여할 수 있는데

보상이 미쳤네요,,,

아이패드 프로, 갤럭시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세트, 구기카를 드리는데

아이패드는 잠시 접어두고, 갤폴 톰브라운 무엇,,,,

진짜 저건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해당 이벤트는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URL 발급받으신 후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다음 두번쨰 이벤트!

 

 

카페 가입하고 보상을 받아주시면 되는데, 이것 역시 출시일 전까지 참여가능해요!

10,000명 달성 시 5분 스피드업, 30,000명은 1만 보급상자, 50,000명은 바이오캡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다음 마지막 출시일 전 이벤트!

 

 

정우성, 혜리 게임 스테이트 오브 사전예약 정보를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 업로드해주시면 되는데

해시태그도 잊지마세용!
그럼 추첨을 통해 생존키트와 게임 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추가적으로 출시일은 찾아봤는데, 아직 명확히 나온 정보가 없더라구요 ㅜㅜㅜ

출시일 정보뜨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우성과 혜리가 모델인 게임!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사전예약 안내는 여기서 마칠게요~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ㅎㅎㅎ

안녕~!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