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RPG게임 라루나 판타지 사전예약 쿠폰 안내

♥천사♥ 2020. 9. 23. 17:2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어느새 다섯시가 넘어가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수요일도 진짜 금방 지났어요,,,ㅎ

이번주는 정말 금방금방 지나가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

요즘 왜이렇게 새로운 모바일게임이 하고싶은지 모르겠어요 기존에 하던게임들도 재밌긴한데

새로운걸 하고싶다는 생각이 좀 많이 들더라구요?

저와 같은 생각을 갖고계실 분들을 위해 준비한 소식입니다!

모바일RPG게임 사전예약 쿠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어떤게임이냐면?

바로 '라루나 판타지'라는 모바일RPG게임입니다~!

사전예약 쿠폰 소식 안내해드리기 전에,

라루나 판타지라는 게임에 대해 같이 알아보는게 먼저겠죠?

모바일RPG게임 라루나 판타지는 극강의 전투기반 모바일게임에

권태로움을 느낀 플레이어분들을 위한 힐링형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따뜻한 색감, 손쉬운 전투,  이용하기 편한 가로형 전투는 여러분들의 마음을 편하게 해드리겠죠?
저도 진짜 화려한 액션게임 좀 하면 모바일이여서 그런가 눈도 좀 아프고,

그런걸 전에 꽂혀서 너무 많이 했더니 이제 그런것보다는 좀 편한게임이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해당게임도 아무리그래도 전투를 하긴하겠죠?
다양한 캐릭터들로 직업 꿀조합을 찾아 전투를 즐기실 수 있고,

변장시스템을 통해 가장 멋지게 꾸미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펫, PVP 등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이제 모바일RPG게임 라루나 판타지의 사전예약 쿠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시 청춘캠퍼스 코스튬 + 진주 + 금화 + 9송이 꽃 + 펫 모집쿠폰을 드린다고합니다!ㅎㅎㅎㅎ

쿠폰보상이 꽤나 많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놓치지 말고 받아보세요~

 

 

그리고 사전예약 인원수에 따라서 라루나 판타지에서는 또 쿠폰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어제 사전예약을 시작했기때문에 아직 달성한게 없긴하지만

정식 출시 전까지 30만명 찍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 해당 모바일RPG게임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도 구경해봐요~!

 

 

가장 마음에 드는 펫에게 투표해주신 후 1등에게 투표하신 펫에게

사전예약 하신 모든 분들께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ㅎ

 

그다음 이벤트로는?

 

 

페이스북에 사전예약 소식 공유하고 닌텐도 스위치, 구기카, 펫 10연속 뽑기 쿠폰을 받으실 수 있고,

유투브에서 라루나 판타지 영상을 보시고, 좋아요 클릭 후 공유하신 후

공카에 인증하시면 또 다양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