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 쿠폰,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

♥천사♥ 2020. 10. 16. 17: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 남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좋은것,,,,ㅎ

해당 포스팅을 끝으로 이번 한주도 마무리되고, 주말이 시작되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엔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과연 어떤 소식일까요?ㅎㅎㅎㅎㅎㅎ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아주아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신규클래스, GVG전장, 신규스토리와 신규던전까지!
이정도면 진짜 대규모 업데이트가 맞지 않나요?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준비한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 쿠폰과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저와 함꼐 알아보자구요~~~!

 

먼저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 쿠폰에 대한 내용먼저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 사전예약 기간은 10월 27일까지입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10월 28일부터 업데이트된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풍성한 쿠폰 보상과 함께 즐겨주시면 되요!

ㅎㅎㅎㅎㅎㅎㅎ

참고하실 사항으로, 이미 입력된 휴대폰 번호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사전예약이 완료된 휴대폰번호는 변경이 불가능하다고합니다!
그리고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드리는 사전예약 쿠폰도 휴대폰 문자로 발송해드린다고해서 정말 잘 적어주셔야겠죠?ㅎㅎ

그럼 쿠폰 구성 아이템을 확인해보자면,

사전예약 한정 액세서리 + 냥다래 + 3만 제니 + 낙원단 주화 + 상급 신기한/행운의 사탕이 있네요~!ㅎㅎㅎㅎ

쿠폰 놓치지마세용!

 

그럼 이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릴 차례인가요?

 

 

그 시작은 신규클래스 먼저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복사계열 2차 전직 '몽크', 3차 전직 '챔피언'

검사계열 2차 전직 '크루세이더', 3차 전직 '팔라딘'이있답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외형을 확인해보세요~
신규클래스도 10월 28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GVG전장 업데이트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홈에서 영상으로 봐주시면 될거같아서

그냥 이번 포스팅에서 따로 언급을 하지는 않겠습니다!ㅎㅎㅎ

 

그다음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신규스토리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신규스토리는 12월 2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하네용?

아직 거의 2달이나 남았다고 볼 수 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사진을 통해 업데이트될 신규스토리를 미리 만나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ㅎㅎㅎ

 

그럼 라그나로크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의 마지막,,,!

신규던전입니다!ㅎㅎㅎ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해당 신규던전도 12월 2일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신규던전 글래스트헤임을 기대해주세요~~!

그럼 이번주 안내는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