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OST 이벤트, 영상제작하고 팝업북까지!

♥천사♥ 2020. 10. 15. 17:4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행복,,, 진짜 찐행복이네요,,, 오늘은 고기 먹고싶기는 한데 ,,,

먹으러 가려면 너무 먼게 약간 짜증이네용,,, 흑흑,,,

여러분은 뭐드실지 결정하셨나요?ㅋㅋㅋㅋ

이시간은 어떻게보면 다 저녁밥 생각밖에 안하게되는거 같아요,,,,

저만 그런걸지도,,,,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은, 진짜 오랫만에 테일즈위버의 소식으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바로 테일즈위버의 추억의 스크린샷 이벤트인데요?ㅎㅎㅎ

테일즈위버도 꽤나 오래된 게임이죠?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래된게임을 생각해보면 저도 제 어릴적 모습이 막 떠오를떄가 있어요ㅋㅋㅋㅋㅋ

초등학생때 그땐 토요일에 학교가던 시절이니까 학교끝나면 뛰어와서 집와서 게임하고,

그러다가 엄마한테 혼나고ㅋㅋㅋㅋㅋㅋ

아이템이나 캐릭터들도 그때가 훨씬 안좋은데 한번씩 그리울때가 있지 않나요?ㅋㅋㅋㅋ

테일즈위버에서 느낄 수 있는 추억들을 스크린샷으로 남겨보세요!

 

 

해당 이벤트 참여를 위해 여러분들꼐서 보내주신 스크린샷으로 신규 OST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테일즈위버를 플레이하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생각해보면 유독 OST가 유명한 게임이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마비노기랑 테일즈위버가 넥슨 게임 중 OST가 가장 유명하지 않나요,,,?ㅎㅎㅎ

생각해보면 드라마 뿐만 아니라 웹툰, 게임 등 진짜 다양한 분야의 OST도 오랜기간 사랑을 받는거 같습니다!ㅎㅎ

어쨋든 OST의 명가 테일즈위버 이번 신규 OST는 가수 윤하가 참여했다고하니,

더더욱 기대가 되지 않나요?

윤하의 멋진 목소리에 여러분의 추억을 함꼐 얹어보세요!ㅎㅎㅎㅎㅎ

 

테일즈위버의 본 이벤트는 11월 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테일즈위버 UCC 게시판에 직접 촬영해주신 스크린샷과 또 그거에 얽혀있는

여러분만 알고 있는 에피소드를 풀어주시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여기서 잠깐 유의할점!

사진에도 나와있듯 [추억의 스크린샷] 말머리를 꼭꼭 붙혀주셔야 해당 이벤트 참여가 인정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제목엔 팝업북 써놨으면서 왜 팝업북에 대한 이야기는 없나 하실 수도 있겠네요~!ㅎㅎㅎㅎ

 

 

그럼 보상으로 100분꼐 테일즈위버에서 팝업북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사실 팝업북 보상보단 뭔가 추억에 담긴 의미가 더 클거같긴 이벤트이긴 합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

 

 

테일즈위버에서 선정된 작품은 공홈, 페북, 유튜부 등 테일즈위버 공식채널에서 사용될 수도 있다고 하네용~!
그밖의 다른 유의사항들은 사진으로 쭉-한번 읽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