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오버워치 할로윈, 주간챌린지 스킨 보상은?

♥천사♥ 2020. 10. 16. 16: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만 지나면 주말입니닷,,,!
넘나 좋은것 ㅜㅜㅜㅜㅜㅜ

진짜 이번주도 엄청 금방가지 않았나요?ㅎㅎㅎㅎ

10월하면 생각나는건 뭐가 있을까요?ㅎㅎㅎ

바로 '할로윈'이 있죠? 외국문화긴한데, 저는 할로윈에 예전에 한번 놀고 진짜 재밌어서

그뒤로 꼭 챙기려고 하는 편인데, 올해는 코로나땜에 쉬어야겠어요,,,ㅠㅠ

분장하고 놀면 세상 꿀잼인데 약간 아쉽기도 합니다

근데 그래도 할로윈 기념으로 다양한 게임들에서 이벤트를 업데이트 할테니,,,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오버워치의 할로윈 이벤트 소식이에요!

 

오버워치의 할로윈 이벤트!

올해는 10월 14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할로윈 이벤트 관련해 여러가지 소식이 있겠지만,

저는 그 중 주간챌린지와 스킨보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우선 오버워치의 추간챌린지에 대해 알아보자면,

각 주차별로 빠른대전, 경쟁전, 아케이드 모드에서 승리하시면 보상으로

스프레이, 아이콘, 스킨을 받으실 수 있는게 바로 주간챌린지인데요!

오버워치 업데이트 뜨면 스킨이랑 주간챌린지로 무슨스킨 받을 수 있는지가 가장 궁금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할로윈엔 어떤게 내손으로 들어올지,,,!
매주 새로운 보상을 풍성하게 획득해보세요~~~!ㅎㅎㅎㅎ

 

먼저 오버워치 할로윈 이벤트 '1주차' 주간챌린지입니다~~~~

 

 

1주차는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이며,

3경기 승리 시 환영 솜스라 플레이어 아이콘을,

6경기 승리 시 스프레이를!
9경기 승리하시면 '환영 솜브라 영웅 스킨'을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ㅎ

그럼 궁금해하실 할로윈 스킨, 환영 솜브라를 구경해봐요!ㅎㅎㅎㅎㅎ

 

 

'환영 솜브라'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그다음 '2주차' 오버워치 할로윈 주간챌린지를 알아봐야겠죠?ㅎㅎㅎ

 

 

2주차 기간은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이며,

승리하신 후 바위 브리기테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 영웅 스킨을 역시 받으실 수 있어요!
바위 브리기테 영웅 스킨만 자세히 알아보자면.????

 

 

어떠신가요?ㅋㅋㅋㅋ

진짜 세보이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남은건 '3주차' 주간챌린지만 남았네요?ㅎㅎㅎ

 

 

3주차는 10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입니다~~~!ㅎㅎㅎㅎ

그럼 3주차 주간챌린지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으로는?

헝겊인형 에코 아이콘, 스프레이, 영웅스킨이 있겠죠?

마지막으로 헝겊인형 영웅 스킨을 사진으로 보자구요ㅋㅋㅋㅋㅋ

 

 

역시 할로윈이라 그런가,,, 진짜 헝겊인형으로 보니 오싹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저는 주간챌린지 보상 중 헝겊인형이 가장 맘에 드네영,,,,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 소식은 이쯤 마무리하고,

 다음 게임 소식으로 오겠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