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블레이드앤소울 신규던전 흑사문 은거지 이벤트 보상

♥천사♥ 2021. 1. 14. 13:24

안녕하세요 ~~ 천사에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블레이드앤소울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에서 이번 이벤트로 소울 위캔두라는 이벤트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소울 위캔두는 소울 아카데미 연계 이벤트로서 세부 내용과 보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울 위캔두이벤트는 2021113~ 224일까지 진행을 하고

잿빛 흑사문 은거지의 일반 난이도인 흑사문 은거지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신규 던전인 흑사문 은거지는 일반 난이도의 던전으로 최대 12명이 참가할 수 있는 던전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던전인 흑사문 은거지를 공략하면 소울 위캔두소울 아카데미참여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신규 던전인 흑사문 은거지에 입장하는 방법은


1)     검은 뱀의  그늘’ > ‘흑사문 은거지던전 입구를 통해 입장

2)     검은 뱀의 그늘’ > ‘강철장벽 주둔지’ > ‘통천맥을 통해 입장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흑사문 은거지에서는 독천이라는 보스와 흑월마녀라는 보스가 나옵니다.

이러한 각 보스들을 공략하면 보상을 준다고 합니다.

 

독천의 주간 퀘스트 자욱한 독안개와 어트랙션 퀘스트 스미는 공포를 클리어할 시 클리어 보상으로 위캔두 2

아카데미 진급 주화 300/ 아카데미 상점 주화 3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흑월마녀의 주간 퀘스트 가라앉는 달과 어드랙션 퀘스트인 저무는 달을 클리어 할 시에는 위캔두 5/ 위캔두 3/

아카데미 진급 주화 500/ 아카데미 상점 주화 500/ 위캔두 행운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캔두 행운 상자에서는 흑원륜과 흑원륜, 흑월강 5, 검은 뱀의 그늘 신공패 교환권

검은 뱀의 그늘 비공패 교환권 중 무작위로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던전을 추가로 공략할 수도 있는데요,

던전을 추가로 공략하기 위해서는 흑사문 은거지 초기화 석판이 필요합니다.


흑사문 은거지 초기화 석판은 흑사문 은거지 초기화 석판 조각 10개와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흑사문 은거지 초기화 석판 조각은 일일도전 3종 완료 시 5/ ‘검은 바람 동굴일일 퀘스트 검은바람동굴 완료 시 1/

 ‘인형의 폐가일일 퀘스트 인형의 폐가 완료 시 1나류성지일일 퀘스트 나류성지의 불청객 완료 시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흑사문 은거지 초기화 석판은 내 정보>귀속>흑사문 은거지 귀속 해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흑사문 은거지에서 획든한 위캔두로 이러한 아이템들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위캔두를 사용하면 설풍 보패의 옵션도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검은 뱀의 그늘>NPC 경은을 통해 설풍 보패함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던전인 '흑사문 은거지' 이벤트 보상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모험가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게임 아이템거래정보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