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아무무 룬 템 공략!! 광역 하드 CC기로 한타 뒤엎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14. 10:22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아무무 룬 템 공략!! 광역 하드 CC기로 한타 뒤엎기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아무무는 광역 하드 CC기인 궁극기 덕에 한타에서 큰 활약을 할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칼바람 특성상 한타가 자주 일어나기 때문에 궁 쿨이 돌때마다 1킬 or 1어시를 먹을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아무무의 패시브인 고정 피해 효과로 아군 AP 딜러와 시너지도 좋고 여진과의 시너지도 좋아 좋은점이 많은 챔피언이지만 6렙 이전에 크게 할게 없다는 큰 단점을 가진 챔피언입니다.  붕대 던지기가 2회 충전으로 바뀌면서 3렙 싸움에서 장거리 CC를 2회 연속 사용할 수 있어서 초반 싸움에 매우 강력하고 후반 한타에서 많은 변수를 만들 수 있지만 붕대 던지기는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아군을 키워주냐 상대를 키워주냐로 갈리기 때문에 어느정도 실력과 판단이 좋은사람이 플레이해야 성능을 뽑아낼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아무무 룬 스킬 템 살펴볼까요????

칼바람 아무무는 현재 5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아무무의 스펠은 점멸 + 표식 고정입니다.

칼바람 아무무의 스킬트리는 Q > E > W 입니다.

Q 스킬 : 기본 공격을 받은 대상은 저주에 걸려 마법 피해를 입을 때마다 추가 고정 피해를 받습니다.

E 스킬 : 아무무가 받는 물리 피해를 영구적으로 감소시킵니다. 활성화 시 아무무가 주변 적에게 분노를 방출합니다. 아무무가 공격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합니다.

W 스킬 : 상대는 매 초마다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고 저주가 초기화됩니다.


칼바람 아무무의 시작 아이템은 장화 + 바미의 불씨입니다.

추천 템트리는 태양불꽃 방패 > 혹한의 손길 > 가시 갑옷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입니다.

칼바람 아무무의 룬은 결의 + 지배를 선택합니다.

결의는 여진 > 생명의 샘 > 사전 준비 > 과잉성장을 선택하고

지배는 비열한 한 방 > 궁극의 사냥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아무무 룬 템 공략!! 광역 하드 CC기로 한타 뒤엎기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