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올라프 룬 템 공략!! 울라프 아니였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17. 10:36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올라프 룬 템 공략!! 울라프 아니였어??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올라프는 한타 때는 상대 조합이 딜보다 CC기 쪽으로 치우쳐 있을 경우 라그나로크의 위력이 한 껏 발휘됩니다. 표식 덕분에 수월하게 적진에 파고들어 적진을 붕괴시킬 수 있고 포킹 위주의 조합이라도 정면에서 강제로 뚫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키면 모든 CC기를 무시하기 때문에 한타가 벌어지면 궁극기를 키고 적 딜러만 잡아도 1인분은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올라프 룬 스킬 템 살펴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올라프는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올라프의 추천 스펠은 점멸 + 표식입니다.


칼바람 올라프의 스킬트리는 Q > E > W 입니다.

Q 스킬 : 지정한 곳에 도끼를 던져 맞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올라프가 도끼를 다시 잡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 감소합니다.

E 스킬 : 강력한 공격을 가하여 자신과 공격 대상에게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을 파괴한 경우 소모한 체력이 회복됩니다.

W 스킬 : 공격 속도가 상승하며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생명력 흡수율이 상승하고 치유량이 상승합니다.


칼바람 올라프는 장화 + 강철가시 채찍을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칼바람 올라프 추천 템트리는 선혈포식자 > 스테락의 도전 > 죽음의 무도입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선혈 포식자 : 사용 시 주변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17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챔피언 하나당 기본 공격력의 25%+잃은 체력의 10%만큼 회복합니다.

스테락의 도전 : 대량의 피해를 보호막으로 막아줍니다.

죽음의 무도 : 자신이 받은 피해의 30%를 3초 동안 나누어 입습니다.

칼바람 올라프의 추천 룬은 정밀 + 지배입니다.

정밀은 정복자 > 승전보 > 전설 : 민첩함 > 최후의 저항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굶주린 사냥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올라프 룬 템 공략!! 울라프 아니였어??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