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요네 룬 템 공략!! 낭만 칼챔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24. 10:52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요네 룬 템 공략!! 낭만 칼챔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요네는 표식을 맞춘 뒤 E스킬을 이용해서 안전하게 돌아올 곳을 확보한 뒤 표식으로 들어가서 궁 WQ 평타를 상황에 맞게 사용한 뒤 그대로 E스킬로 다시 빠져나오는 식으로 일방적인 딜교가 가능합니다. E를 사용해 들어간 다음 마무리하지 못한 적에게 표식을 맞히고 돌아온 후 다시 날아가 마무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칼바람은 일자형 맵인데다 뭉쳐 다니기 때문에 궁극기가 다수의 적을 타격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칼바람 요네는 성장성이 높은 챔피언이기 때문에 후반일 경우 후진입으로 상대를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낭만 칼챔 요네 룬 템 살펴볼까요???

칼바람 요네는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요네 스펠은 점멸 + 표식 고정입니다.


칼바람 요네 스킬트리는 Q > E > W 입니다.

Q 스킬 : 전방을 검을 내질러 일직선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몇 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2회 중첩되면 전방으로 돌진하며 돌풍을 날려 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E 스킬 : 영혼이 육신을 떠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요네의 영혼은 다시 육신으로 돌아오며 영혼 상태에서 입힌 피해량의 일부를 다시 입힙니다.

W 스킬 : 모든 적을 가르며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적중한 챔피언 수만큼 보호막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영혼 가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칼바람 요네는 절정의 화살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추천 템트리는 불멸의 철갑궁 > 필멸자의 운명 > 무한의 대검입니다.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 고정입니다.

 

칼바람 요네의 추천 룬은 정밀 + 지배입니다.

정밀은 치명적 속도 > 승전보 > 전설 : 민첩함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굶주린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요네 룬 템 공략!! 낭만 칼챔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