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다이애나 룬 템 공략!! 끝까지 추격한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23. 10:42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다이애나 룬 템 공략!! 끝까지 추격한다!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다이애나는 궁극기와 E스킬이 리워크가 된 이후로 칼바람에서 생각보다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챔피언입니다.
궁극기를 습득하게되는 6레벨부터 두 번 E돌진과 점멸을 이용해 최대 3번의 돌진으로 상대 딜러 깊숙히 들어가 궁을 썼을 때 진형붕괴 효과와 데미지는 상당히 강한데다 아군의 궁 연계도 쉬워집니다.  표식 - 궁극기를 활용해 이니쉬를 걸때 팁은 표식을 던지고 돌진 한 다음 존야나 점멸, 혹은 스킬로 상대방의 카운터를 흘린 후 궁극기를 쓰면 상대방의 심리를 역이용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다이애나 룬 템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다이애나는 현재 5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다이애나 스펠은 점멸 + 표식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다이애나 스킬트리는 Q > W > E 입니다.

Q 스킬 : 달 에너지를 휘어지게 발사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적들은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달빛을 받아 3초 동안 위치가 노출됩니다.

W 스킬 : 주위를 돌면서 적에게 접촉하면 폭발하여 해당 지역에 피해를 주는 세 개의 구체를 생성합니다. 또한 잠시 동안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세 번째 구체가 폭발하면 위력이 더 커집니다.

E 스킬 : 적에게 돌진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달빛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돌진한 경우 E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다른 모른 적들은 E스킬의 대상이 아니었더라도 달빛 효과가 사라집니다.


칼바람 다이애나는 마법공학 교류 발전기 + 장화 + 포션을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칼바람 다이애나의 추천 템트리는 마법공학 로켓 벨트 > 존야의 모래시계 > 그림자불꽃입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입니다.



칼바람 다이애나 룬은 지배 + 정밀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돌발 일격 > 사냥의 증표 > 궁극의 사냥꾼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다이애나 룬 템 공략!! 끝까지 추격한다!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