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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I에서 새롭게 시작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UCC(U컨택센터)

♥천사♥ 2014. 3. 24. 16:06

IMI에서 새롭게 시작한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UCC(U컨택센터)

 

 

IMI에서 12년의 노하우를 이용해 U컨택센터를 오픈했다고합니다.

IMI의 U컨택센터에 대해 한번같이 알아보도록 할까요?

 

 

 

 

디지털 컨텐츠 오픈마켓과 게임 퍼블리싱 영역의 리딩기업으로 성장한 IMI가 그동안 사람중심의 경영과 다양한 고객상담의 노하우로 컨택센터의 밝은 미래를 열어드립니다.

 

 

 

 

 

 

 

 

IMI는 2002년 창립이래 12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매진해왔습니다.
IMI는 컨택센터를 통해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의 성장을 이루고 인터넷 안전 거래의 중심에서
게임중개서비스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했습니다. 이 모든것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감동을 실현 하고자 하는 이념의 바탕아래 이루어 졌습니다.

IMI의 컨택센터는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으며, 2012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 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IMI의 발전의 중심에 컨택센터가 있었으며, 기업이 발전함에 따라 컨택센터도 함께 성장하여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을 위한 통합 운영 시스템은
CRM, DBM, 브랜드 3분야의 마케팅과 자체 사이버 수사대 운영, 끊임없는 인재 양성으로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한 노력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IMI의 고객감동센터에는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기업입니다.
개인적인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채용하기보다는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하여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으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입니다.
인재 육성을 통하여 맞춤형 인재를 배출하고 적재적소에 투입하여 효과적인 업무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열정을 지닌 인재는 주도적인 업무 진행 능력을 발휘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운영프로세스를 개선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솔루션 해결을 위한 맞춤 상담이 진행됩니다. 어떠한 분야에서도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업무에 관련하여 교육을 진행하며, 멀티 플레이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앞으로도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하여 지속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UCC다양한 컨택센터 운영의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현장 경험이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대행을 약속합니다.

 

 

 

 

 

작은 게임회사들이라면 고민되는 문제중에 하나일텐데요.

U컨택센터를 통해 쾌적한 서비스를 유저들에게 제공해 주었으면 하네요.:)

 

 세한 사항은 마우스로 콕!!  요기 ▼ 요기 ▼ UCC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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