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아이템매니아의 뻔뻔한 스토리!! 아이템매니아를 빛낸 최고가 아이템들 구경가보자~

♥천사♥ 2014. 3. 27. 10:39

아이템매니아의 뻔뻔한 스토리!! 아이템매니아를 빛낸 최고가 아이템들 구경가보자~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을 자주 구매했지만. 가끔보면 100만원 이상의 템들도 눈에 띄는데요~

 

과연 아이템매니아에서 최고가로 거래된 품목이 어떤건지 살짝 보고올까요?

 

리니지 "10테이, 9은크, 5파푸인내, 4명가,10마투,7돌장,9그부,7뱀망,10티,5핏망,+8700만"

567만원

 

10위는  리니지의 고가템들이 차지했네요.  

거래된 10개의 아이템들 중 유명한 몇 개 템을 보여드릴게요.

 

 

+10 테베 오시리스의 이도류 (테베)

 

 

 

 

+9 은색의 크로우 (은크)

 

 

 

 

+5 파푸리온의 인내력 (파푸)

 

 

 

 와 장난아니네요~ 500만원대의 물건들이 10위라니 대체 1위는 얼마짜린거야-0-

 

 

리니지 - "화령4단 10파대. 9마망 9마투 9강부 등"
바람의 나라 - "용랑제십봉"
메이플스토리 - "도적 풀셋트"
던전앤파이터 - "
16리버너클 / 14리버 15리버 16리버 백화"

700만원

9위는 4개의 게임이 차지했는데요 가격은 무려 700만원!!!

잘 보면 장수게임들이 차지하고있네요.

역시 명품게임 리니지는 빠질수없나봐요~

바람의 나라 역시 오랜역사를 이룬 리니지급 게임이죠-0- 

 

 

 

 

 

 

 

 

 바람의 나라의 용량제십봉 눈에 퐉 띄네요~

 

 

 

 

리니지2 - "8 다크 경갑 셋트"

710만원

 

 

710만원에 거래된 리니지2 8다크경갑세트!! 너무 이뻐서 저도 1년치봉급 다 넣고 사고싶을정도네요 ㅠㅠ

역시 룩은 여케를 따라잡을수 없군요 ㅋ

리니지의 명성은 역시 리니지2로도 이어지는군요!!

 

 

 

 

리니지 - "푸귀, 붉귀, 보귀 셋트"

735만원

 

 

 

리니지의 악세사리는 실제 명품 악세사리값을 하네요 ㄷㄷ

특히 체력귀걸이가 탐나는데요 : )

리니지는 역시 명품게임이라는걸 또한번 느끼게 해주네요!

 

 

 

 

바람의 나라 - "용랑제십봉"

750만원

 

 

 

9위에있던 바람의나라 템과 같은템입니다.

하지만 역시 도시섭은 시세도 남다른가봐요~

서버에따라 시세가 다르니말이죠!!

저도 그래서 게임할땐 늘 도시섭 (1섭)을 찾는답니다 :)

 

 

 

 

리니지 -  "9마투 9마망 5파푸완력 7타락장갑 + 3억 아덴"

813만원

 

 

 리니지는 역시 명품이었어요!!

근데 마투랑 마망은 자주 나오는템인데 역시 +9가붙은템은 남다르네요...

아 저도 마망 작업하러가야되나봐요 ㅠㅠ

물방보다는 마방템이 더 비싼이유는 뭘까요?' '?

 

 

 

 

던전앤파이터 - "18 흉터박이"

850만원

 

 

이템은 노강으로도 비싸다고하는데 강화하니까 차원이 다르네요;;

특히 저 아이템에 공을 들인 판매자분이 더 대단한거같아요 -0-

 

 

 

 

 

 

리니지 - "9나발"

1,050만원

 

 

이전에도 나발은 1위를 여러 번 차지 했는데요. 이번 가격은 정말 놀랍습니다 +_+

+8 나발은 그랑카인섭에서 550만원, 오크섭에서 640만원, 세바스찬서버에서 548만원에 팔린 전적이 있습니다.

 

 

 

 

+1 인챈트를 더 했을 뿐인데도 가격은 두 배!!

정말 놀랍지 않은가요..

 

이래서 리니지 러시를 끊을 수 없는건가봅니다. ㅠㅠ 또르르

 

 

 

 

 

 

 

던전앤파이터 - "15강 셋트템 (15차힘불칸 경갑셋 상의 진누골 머리어깨 장총맥스/ 15차체 갈기털 / 15차힘 화염석 등)"

1,073만원

 

 

 

 

드디어 1000만원대로 넘어가네요 +_+

우와~ 던파도 한 명품 하네요~

지금까지 던파라고하면 아바타 뽑아서 입으면 끝나는줄 알았는데 그게아닌가봐요 ㅠ

나같은 월급쟁이는 눈물만 흘리지요...또르르...

셋트템 저걸 파는사람도 대단하고 사는사람도 대단하네요..

결장에선 만나면 안되겠어요 -0- 

 

 

 

 

리니지2 - "15다크활"

1,100만원

 

드디어 대망의 1위!! 뚜둥!!!!!!!!!

개봉박두!!!!!!!!!!!!!!!!!!!!!!!!!!!!!!!!!!!!!!!!!!!!!!!!!!!!!!!!!!

 

 

 

리니지가아닌 리니지2가 차지했네요!!!!!!!!!!짝짝짝 

 

 

 

 

역시 명품은 룩부터가 다릅니다..

 

와~ 역시 비싼건 비싼값을 하는구나..

 

저 공격력을 보세요~ 후아후아후아~ 평생 볼수없는템을 여기서 보게되다니!!!넌 우리집값이엇어!!

 

 

 

지금까지 아이템매니아에서 고가로 거래된 아이템들을 봤는데요.

게임에서 빠질수없는게 바로 강화 러쉬잖아요?

그 강화러쉬 한방에 집값이 왔다갔다 합니다-0-

 

 

이 외에도 고가템들이 많은데요

 

에오스같은경우도 일반보석 10강이상부턴 몇백만원에 거래되기도 하구요.

각 게임들마다 고강아이템,전설아이템,특수아이템들은 비싼금액으로 거래된답니다.

 

요즘나오는 게임들은 강화확률이 워낙 높다보니 그저 반짝이는 무기 이펙트로

룩을위해 강화하며 개인만족을 이뤘지만, 역시 오래도록 유저들에게 사랑받아온 명품게임들은 개인만족에서 멈추질않고 고가에 거래가 되네요.

 

이외에도 아이템매니아의 브랜드스토리에가면 게임 뒷예기라거나, 개발진들의 얘기, 또는 아이템매니아의 직원들의 얘기도있고 다양한 게임 정보공유도 하고있답니다. :)

 

같이 한번 보러가실래요?

IMI 브랜드스토리로 바로갈수있는 문을 설치할게요!

 

수리수리 마수리 열려라 차원의문!!!(창피)

 

두둥!!!!!!!!!아래 마크를 클릭하면 차원의 문을넘어 브랜드스토리로 갈수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 바로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