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갈리오 룬 템 공략!! 한타에 특화된 챔피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13. 11:07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갈리오 룬 템 공략!! 한타에 특화된 챔피언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갈리오는 패시브와 QWER스킬딜을 합치면 결코 딜이 모자라지도 않고, 태세와 실드 그리고 도발시전시 바로 터지는 여진덕분에 탱킹력도 수준급이고. 표식과 WE를 이용한 이니시에이팅과 이니시를 받아치는 역이니시에이팅도 수준급입니다. 갈리오가 버티고 있으면 적 암살자는 함부로 접근하기도 어렵고 함부로 진입하기도 어려워 상대하기 까다로운 챔피언입니다. 궁극기는 좁은 맵 범위를 거의 커버하는지라 아군에 돌진 챔피언 하나만 있으면 궁극기 대박을 터뜨리기 쉽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갈리오 룬 스킬 템 알아볼까요????

칼바람 갈리오는 현재 3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갈리오 스펠은 점멸 + 표식 고정입니다.


칼바람 갈리오 룬은 결의 + 마법을 선택합니다.

결의는 여진 > 보호막 강타 > 뼈 방패 > 과잉성장을 선택하고

마법은 빛의 망토 > 깨달음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갈리오 스킬트리는 Q > W > E 입니다.

Q 스킬 : 갈리오가 두 개의 돌풍을 발사해 지속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소용돌이를 만듭니다.

W 스킬 : 갈리오가 방어 태세를 갖추며 움직임이 느려집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근처의 적을 모두 도발하고 피해를 줍니다.

E 스킬 : 갈리오가 잠시 뒤로 물러났다가 돌진하며 처음으로 충돌한 적 챔피언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칼바람 갈리오는 수호자의 뿔피리 + 여신의 눈물 + 포션을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신발은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구매합니다.


칼바람 갈리오 추천 템트리는 태양불꽃 방패 > 종말의 겨울 > 가시 갑옷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갈리오 룬 템 공략!! 한타에 특화된 챔피언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