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베인 룬 템 공략!! 여전히 내맘속에 베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15. 10:16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베인 룬 템 공략!! 여전히 내맘속에 베인~~ 정보글을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베인은 탱커를 3초만에 녹여버리고 은신으로 파고들어서 뒷라인까지 쓸어담거나, 앞에서 3타 넣겠다고 알짱거리다가 두들겨 맞고 구경 꾼이 되거나 둘중 하나이기 때문에 숙련도가 좋아야하는 챔피언입니다. 칼바람 베인은 딜과 생존력을 모두 올려주는 불멸의 철갑궁이나 마법사의 최후 같은 아이템을 올려주면 혼자 무쌍을 펼칠 수 있기 때문에 첫 코어템은 불멸의 철갑궁을 올려줍니다.  구인수를 올리게되면 근접 챔피언을 상대로 우위를 점할 수 있어서 진입하는 상대 탱커를 손 쉽게 후들겨 패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베인 룬 스킬 템 알아볼까요????



칼바람 베인은 현재 2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베인 스펠은 정화 + 점멸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베인 룬은 정밀 + 지배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치명적 속도 > 승전보 > 전설: 민첩함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베인 스킬트리는 W > Q > E 입니다.

W 스킬 :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이 달린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세 번째 공격 또는 스킬이 명중하면 대상 최대 체력에 비례한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Q 스킬 : 베인이 구르기를 하며 다음 공격 대상을 신중하게 선택합니다. 베인의 다음 공격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E 스킬 : 베인이 등에서 커다란 석궁을 뽑아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지형과 부딪힌 대상은 지형에 꽂힌 채 추가 피해를 받고 기절합니다.


칼바람 베인은 절정의 화살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를 구매합니다.


칼바람 베인 추천 템트리는 불멸의 철갑궁 > 구인수의 격노검 > 마법사의 최후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베인 룬 템 공략!! 여전히 내맘속에 베인~~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