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애니비아 룬 템 공략!! 빙닭 시원하 닭 얼음이 닭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14. 10:20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애니비아 룬 템 공략!! 빙닭 시원하 닭 얼음이 닭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애니비아는 라인이 밀리더라도 원체 수성이 뛰어난 챔피언이라 빠르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물몸 챔피언이라 물고 들어오는 브루저에게도 약하지만 표식을 맞더라도 QQ 즉발스턴으로 대처 할 수 있고. 어느 정도 시간을 끌면서 레벨이 높아진다면 막강한 지역 장악력을 발휘해 나락의 절반은 결정화, 절반은 얼음 폭풍으로 상대 팀을 고립시키거나 탱커와 딜러 라인을 분리시킬 수 있습니다. 칼바람 맵이 좁은 것이 이점이 되어 포탑 근처에서 벽을 치고 궁을 깐다면 꼼짝도 못 하는 상대 팀을 녹이고 승리를 취할 수 있는 강력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애니비아 룬 스킬 템 알아볼까요??


칼바람 애니비아는 현재 5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애니비아 스펠은 점멸 + 총명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애니비아 룬은 지배 + 정밀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비열한 한 방 > 사냥의 증표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하빈다.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애니비아 스킬트리는 E > Q > W 입니다.

E 스킬 : 애니비아가 날개를 퍼덕이며 적에게 얼음 바람을 일으켜 피해를 입힙니다. 최근 냉기 폭발이나 최대 크기에 도달한 얼음 폭풍에 적중당한 대상이 입는 피해는 2배로 증가합니다.

Q 스킬 : 애니비아가 날개를 모아 얼음 구체를 소환한 뒤 발사하여 명중 당한 적들을 추위에 떨게 하고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시 일정 반경 안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W 스킬 : 애니비아가 공기 중의 수분을 빙결시켜 지나갈 수 없는 얼음 벽을 만듭니다. 벽은 얼마 지나지 않아 녹아버립니다.



칼바람 애니비아 시작 아이템은 사라진 양피지 + 포션 2개입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 고정입니다.


칼바람 애니비아 추천 템트리는 리안드리의 고뇌 > 대천사의 포옹 > 악마의 포옹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애니비아 룬 템 공략!! 빙닭 시원하 닭 얼음이 닭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