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2024년 5월 정식 출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15. 14:34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2024년 5월 정식 출시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천사입니다.

 

 

대원미디어는 일본 게임 제작사 네오스와 협력해 닌텐도 스위치용 어드벤처게임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이하 탄광마을의 흰둥이)를 2024년 5월 2일 국내 정식 발매합니다. 게임에는 한국어 자막과 더빙이 공식 지원된다고 하는데요.

 

 

 

탄광마을의 흰둥이는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발매되는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짱구와 흰둥이가 서로 다른 두 세계, 현실과 신기한 마을을 오가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리는데요.

 

 

 

 

이번 신작에선 짱구는 못말려 TV 애니메이션 성우들이 더빙에 참여했습니다. 한글판에서는 짱구와 가족들이 강원도 양양을 방문하는 등 게임 내 일부 내용과 디자인을 한국 정서에 맞게 수정했답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세밀하게 묘사된 그래픽과 디테일한 세계관 등 짱구는 못말려를 사랑하는 대중이라면 남녀노소 전연령 모두 몰입도 있게 즐길 수 있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닌텐도 스위치 인기 소프트웨어의 국내 정식 발매를 적극 추진해 국내 유저들도 다양한 게임을 한글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2024년 5월 정식 출시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다른 게임 컨텐츠를 다룰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