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디아블로 4 두리엘 우버 유니크 드롭률 2배 증가 - 티볼트의 의지 옵션 개선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6. 11:13

디아블로 4 두리엘 우버 유니크 드롭률 2배 증가 - 티볼트의 의지 옵션 개선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천사입니다.

 

디아블로4가 우두머리 구더기의 왕 두리엘의 우버 유니크 드롭률이 2배 증가하는 한시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1일 아담 플래처 디아블로 프랜차이즈 커뮤니티 리드는 SNS에 1.2.3a 버전 핫픽스 내용을 공유했습니다. 연휴 기간을 맞아 우두머리 구더기의 왕 두리엘의 우버 유니크 드롭률이 2배 증가합니다. 특별 이벤트는 새해 1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유저 피드백이 많았던 흡혈귀의 힘 탈태 효과도 일부 변경됐습니다. 탈태는  피하기 사용 시 박쥐 구름으로 변하고 2~4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는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레벨이 오를 때마다 저지 불가 지속 시간이 1초씩 증가했으나 핫픽스로 전 레벨 구간 2.5초로 고정됐습니다.

 

 

해당 패치 덕분에 탈태를 3레벨까지 업그레이드한 유저도 고유 유니크 티볼트의 의지가 포함된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볼트의 의지는 저지 불가 상태일 때 주는 피해가 증가하고, 저지 불가 상태가 되면 주 자원을 50 회복하는 효과를 지닙니다.

 

 

 

탈태가 1레벨 일 때는 2초마다 피하기를 사용해 주 자원을 회복합니다. 그러나 3레벨까지 업그레이드하면 저지 불가 지속 시간이 4초로 증가해 4초마다 자원 회복 옵션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레벨을 올리면 오히려 손해를 보는 셈입니다.

 

 

상위 티어에 위치한 빌드들이 전부 티볼트의 의지와 탈태를 사용하자 캐릭터를 새로 육성하는 유저들도 있을 정도로 해당 옵션이 중요했습니다.

 

핫픽스 소식을 접한 팬들은 재료 모아놓길 잘했다, 샤코랑 한아비 가즈아, 탈태 드디어 개선해 주네, 시즌 한 달 남았는데 이제 해주냐, 엄청 불편했는데 잘 됐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연말을 맞아 디아블로 4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기마병의 길 탈것 방어구 묶음 상품을 무료 선물로 제공합니다. 대성당의 빛의 마갑 탈것 방어구와 빛의 별 및 빛의 축복 탈것 노획품으로 구성됐습니다. 27일 오전 3시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획득 가능하며, 상점의 무료 선물 섹션에서 받는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아블로 4 두리엘 우버 유니크 드롭률 2배 증가 - 티볼트의 의지 옵션 개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다른 게임 컨텐츠를 다룰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