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수박게임 모바일판 iOS 출시 예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 3. 09:40

수박게임 모바일판 iOS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천사입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큰 인기를 끌며 여러 유사 게임까지 범람했던 수박게임이 마침내 출시됐습니다.

 

알라딘 엑스는 지난 1일, 자사 공식 X를 통해 수박게임 iOS판 출시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번 출시는 일본에서만 이루어졌으며 국내 및 안드로이드 출시일은 미정입니다.

 

 

수박게임은 지난 2021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퍼즐게임으로, 종류가 같은 과일 두 개를 합쳐 과일을 점점 성장시키며 거대한 수박을 만들면 되는 게임입니다. 규칙은 간단하지만 독특한 물리효과로 인해 기상천외한 상황을 여럿 만들어 개인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관심을 받았어요. 작년에는 국내 인기에 힘입어 국내 닌텐도 e숍에도 출시된 바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iOS판 수박게임은 기존의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화면에 맞춰 점수판과 다음에 등장할 과일 UI 등을 상위로 옮겨 한 손 플레이에 최적화된 UI를 구축했어요. 이외 게임 플레이 방식은 기존 닌텐도 스위치 판과 동일합니다.

 

수박게임의 앱스토어 출시 가격은 249엔 (한화 약 2,200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박게임 모바일판 iOS 출시 예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다른 게임 컨텐츠를 다룰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