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쓰론앤리버티 연말 겨울 축제 기간트리테 버프 - 저항군 의뢰 인스턴스 던전 공략으로 이벤트 주화 획득 가능?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8. 11:33

쓰론앤리버티 연말 겨울 축제 기간트리테 버프 - 저항군 의뢰 인스턴스 던전 공략으로 이벤트 주화 획득 가능?

안녕하세요 게임 티스토리 블로거 천사입니다.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쓰론 앤 리버티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20일부터 TL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연말 이벤트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로 캐슬러 마을을 비롯한 마을의 중심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닮은 큰별나무로 장식됐고, 곳곳에선 캐롤도 함께 울려 퍼지며 겨울 분위기를 물씬 자아냈습니다.

 

 

이와 함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저항군 의뢰를 수행하면 이벤트 주화인 별나무 리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큰별나무 근처에 있는 이벤트 NPC에게 시즌 코스튬 순록 후드와 각종 제작 재료 등을 구매할 수 있어요.

 

 

저항군 의뢰의 경우 레벨 제한과 무관하게 모든 의뢰마다 보상으로 별나무 리스를 1개씩 지급합니다. 따라서 빠른 주화 획득을 원한다면 캐슬러 마을의 저레벨 의뢰를 빠르게 수행해 별나무 리스를 모으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파티 인스턴스 던전 파올라의 차원진 공략 시 기본 보상 외에도 추가 보상인 별나무 장식 구슬이 지급되며, 이를 통해 아미토이 큰별나무 새로기를 비롯해 성장에 필수적인 성장석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 던전 난이도에 따라 보상 수급량이 달라지기 때문에 최대한 높은 레벨의 던전을 도전하는 것이 주화 획득에 용이하답니다.

 

 

이 외에도 겨울을 맞아 각종 장식으로 꾸며진 기간트리테에서 특별 NPC 빨간 모자 보바와 대화하면 경험치와 숙련도 획득량이 추가로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더해 이벤트 기간 내에 바이탈 스톤을 사용해 기간트리테의 상처를 치유할 경우 추가적인 보상도 함께 지급됩니다.

 

 

한편 이번 TL의 겨울맞이 이벤트는 오는 1월 3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쓰론앤리버티 연말 겨울 축제 기간트리테 버프 - 저항군 의뢰 인스턴스 던전 공략으로 이벤트 주화 획득 가능?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다른 게임 컨텐츠를 다룰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