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핑크테니 루디브리엄 몬스터 드랍 아이템 사냥터 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7. 14:46

메이플랜드 핑크테니 루디브리엄 몬스터 드랍 아이템 사냥터 정리

 

메이플랜드의 아기자기한 몬스터, '핑크테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루디브리엄의 인형공장에서 탄생한 이 귀여운 분홍색 테디 인형은 목에 노란 리본을 달고 있어 누구나 한 번쯤은 꼭 안아보고 싶어지는 외모를 자랑해요. 하지만 외모와 달리, 차원의 균열로 인해 알 수 없는 힘에 조종당하고 있는 위험한 존재랍니다.

 

핑크테니 기본 정보

형태: 무기물형
레벨: 32
HP: 1,050
경험치: 65

 

 


사냥터 위치

핑크테니를 만나볼 수 있는 사냥터는 루디브리엄성의 다양한 구름 테라스와 하늘 테라스에 걸쳐 있어요. 특히 구름테라스 1부터 4까지와 하늘테라스 1부터 4까지 그리고 테라스홀에서 주로 활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귀여운 핑크테니와의 만남을 위해서는 루디브리엄성의 구석구석을 탐험해야 할 거예요.

 

 


드랍 아이템 정보

핑크테니는 사냥 시 여러 가지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그 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아이템들을 살펴보죠.

메소: 100 메소 (드랍율 65%)


레드 너클베스트: 도적용 상의, DEX와 LUK 증가 (드랍율 0.007%)


블랙 헌터미 아머: 궁수용 상의, STR와 DEX 증가 (드랍율 0.009%)


블러드 데빌즈 로브: 법사용 전신, INT와 MP 증가 (드랍율 0.008%)


화이트 매직슈즈: 법사용 신발, INT 증가 (드랍율 0.01%)

 

 


그 외에도 핑크테니는 다양한 방어구, 무기, 주문서 등을 드랍할 수 있어 사냥의 보상으로 큰 기쁨을 줄 수 있어요. 귀여운 외모 뒤에 숨겨진 다양한 보물들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보세요.

 

 

 


루디브리엄성의 구름 위에서 펼쳐지는 이 흥미로운 모험은 여러분에게 즐거운 추억과 함께 소중한 아이템들을 선사할 거예요. 핑크테니 사냥에 나설 때는 각 아이템의 드랍율과 필요 스탯을 잘 확인하고 준비하셔서 더욱 효율적인 사냥을 즐겨보세요. 메이플랜드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귀여운 핑크테니와 멋진 모험을 시작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