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더키 패밀리 몬스터 드랍 아이템 정보 총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8. 15:38

메이플랜드 더키 패밀리 몬스터 드랍 아이템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메이플랜드의 아름다운 세계를 탐험하는 모험가 여러분! 오늘은 루디브리엄의 구름 위, 하늘을 향해 높이 솟은 하늘 테라스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몬스터, '더키 패밀리'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더키 패밀리 기본 정보


레벨: 34
체력(HP): 1,200
마나(MP): 0
경험치(EXP): 70
물리 방어력: 70
마법 방어력: 85
필요 명중률: 59
회피율: 16

 


사냥터 위치


더키 패밀리를 만날 수 있는 장소는 구름테라스 2부터 하늘테라스 5까지 다양하답니다. 이 아기자기한 몬스터들은 루디브리엄의 상징적인 장소들에서 활동하며 모험가님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드랍 아이템 정보


모험가님들을 더 흥미롭게 할 더키 패밀리의 드랍 아이템들을 살펴볼까요?


메소: 105 메소 (드랍율 65%)
아쿠아 브레이스: 방어력과 DEX를 증가시켜주는 아이템 (드랍율 0.007%)
베즐러드: 뛰어난 물리공격력을 자랑하는 무기 (드랍율 0.006%)
블랙 루티아: INT를 증가시켜주는 상의 (드랍율 0.009%)
블루 크로스 체인메일: DEX와 최대체력을 증가시켜주는 방어구 (드랍율 0.008%)
파란 포션: MP를 약 100 회복시킬 수 있는 물약 (드랍율 1%)


이외에도 다양한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등이 드랍되니, 사냥에 나서기 전에 준비를 철저히 하시는 것이 좋겠죠?

 

 

 


사냥 팁


더키 패밀리는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이 모두 높은 편이니, 사냥할 때는 공격력을 최대한 높여서 도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명중률도 중요하니, 레벨에 맞는 장비를 갖추고 도전해보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한 '더키 패밀리'와 함께하는 사냥이 여러분의 메이플랜드 생활에 또 하나의 재미를 더해주길 바랍니다. 루디브리엄의 구름 위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더키 패밀리와의 만남, 절대 놓치지 마세요! 모험가님들의

 

 


성공적인 사냥과 풍성한 보상을 위해 준비하신 노력이 빛을 발할 그 순간을 기대합니다. 더키 패밀리와의 조우는 단순히 전투 이상의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루디브리엄의 아름다운 구름 위 테라스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통해, 여러분은 메이플랜드의 신비로운 매력에 한층 더 깊이 빠져들게 될 거예요.

 

 


사냥을 통해 얻은 아이템은 여러분의 모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소중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아쿠아 브레이스나 베즐러드와 같은 뛰어난 아이템들은 전투의 효율을 높여주며, 더 강력한 적에 도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마지막으로, 더키 패밀리 사냥터인 구름테라스와 하늘테라스에서는 주의 깊게 주변을 탐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로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특별한 아이템이나 숨겨진 비밀을 발검할 수도 있으니까요.

 

 


메이플랜드에서의 모험은 끝이 없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더키 패밀리 사냥 정보가 여러분의 모험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발견과 즐거움이 가득한 모험을 이어가시길 응원합니다. 메이플랜드에서 뵙겠습니다, 모험가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