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장난감 목마 드랍 아이템 사냥터 정보 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8. 10:39

메이플랜드 장난감 목마 드랍 아이템 사냥터 정보 정리

 

메이플랜드의 모험가 여러분, 오늘 소개해 드릴 몬스터는 바로 장난감 목마입니다. 한때 아이들의 즐거움을 위해 움직이던 이 장난감이 어떻게 메이플랜드의 위협으로 변모했는지, 그리고 어떤 보물들을 지니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장난감 목마 기본 정보

레벨(Lv): 39
체력(HP): 1,920
마나(MP): 0
경험치(EXP): 92
물리 방어력: 110
마법 방어력: 130
필요 명중률: 66
메소: 292.5

 


장난감 목마는 아이들이 자주 가지고 놀던 장난감 병정이 타고 있는 몬스터로, 빠른 속도와 강력한 충격으로 모험가들에게 큰 타격을 줍니다. 이제는 단순한 장난감이 아니라, 조심해야 할 존재가 되었습니다.

 

 


드랍 아이템과 드랍율

 

장난감 병정의 칼 & 장작: 장난감 목마의 전투력을 상징하는 아이템입니다.
석궁전용 화살 & 에메랄드의 원석: 궁수들에게 유용한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자원입니다.
지혜의 크리스탈 원석 & 사파이어 귀고리: 마법사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아이템입니다.
블루 레골리스 & 블루 레골리스 바지: 방어력을 향상시켜 줄 수 있는 장비입니다.
하얀 포션 & 파란 포션: 모험 중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회복 아이템입니다.

 

 

 

 

사냥터 위치

 

구름테라스 3~5, 하늘테라스 2,3에서 장난감 목마를 사냥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장난감 목마를 사냥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은 여러분의 모험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강력한 장난감 목마와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귀중한 아이템들을 손에 넣으시길 바랍니다. 메이플랜드의 모험은 항상 새로운 도전과 보상이 기다리고 있으니, 오늘도 즐거운 모험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