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크로노스 드랍 아이템 사냥터 위치 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8. 10:29

메이플랜드 크로노스 드랍 아이템 사냥터 위치 정리

여러분, 오늘은 메이플랜드의 독특한 존재, 크로노스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한때 사람들에게 시간을 알리던 존재였으나, 루디브리엄의 시간이 멈춘 후로 버려진 공간에 내몰린 괘종시계, 크로노스. 차가운 공간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며 인간에 대한 적개심을 품었고, 그 마음을 깨운 것은 바로 차원의 균열이었습니다.

 

 

크로노스 기본 정보

레벨(Lv): 37
체력(HP): 1,750
마나(MP): 30
경험치(EXP): 82
물리 방어력: 90
마법 방어력: 120
필요 명중률: 73
메소: 277.5

 


드랍 아이템과 드랍율

 

 

메이플 고서 下 & 톱니바퀴: 크로노스의 기억과 시간을 담은 아이템들이죠.
미스틱 실드 & 전사의 알약: 전투에 큰 도움이 되는 물품들입니다.
활전용 화살 & 석궁전용 화살: 활과 석궁 사용자에게 필수적인 아이템들이에요.
금의 원석 & 민첩성의 크리스탈 원석: 귀중한 자원들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완드 마력 주문서 & 두손둔기 공격력 주문서: 마법사와 전사의 장비를 강화할 수 있어요.
하얀 포션 & 파란 포션: HP와 MP를 회복시켜주는 필수 포션들입니다.

 

 

 

크로노스 사냥터


크로노스는 시간의길2, 3에 출현합니다. 루디브리엄 시계탑과 버려진 공간에서 주로 만날 수 있는데요. 시간을 품은 존재인 만큼, 그를 상대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준비와 전략이 필요할 거예요. 그의 마법 방어력이 높은 편이므로, 물리 공격 위주로 대응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크로노스를 상대하며, 시간을 넘어온 존재와의 싸움을 통해 더욱 강력한 모험가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랍니다. 모험 중에 얻은 아이템들은 여러분의 여정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아이템을 얻고, 더욱 성장하는 그 순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