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3차 전직 교관 위치 장로의관저 가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3. 13:20

메이플랜드 3차 전직 교관 위치 장로의관저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게임 탐험가 덕후입니다! 오늘은 메이플랜드에서의 큰 이정표 중 하나인 3차 전직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 흥미로운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 텐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랜드의 모험가들은 레벨 70에 도달하면 새로운 힘을 얻기 위한 여정, 바로 3차 전직을 시작할 수 있어요. 현재 이 단계는 게임 내에서 아직 만나볼 수 없지만, 개발팀이 이를 게임에 추가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죠.

 

오르비스탑 아래로 내려가 줍니다.


이 흥미진진한 변화를 위해서는 우선 오르비스 대륙에서 출발해, 아름다운 눈 덮인 마을 엘나스로 여정을 떠나야 합니다. 여기서 잠시, 오르비스 마법석 주문서를 활용하면 이동이 한결 수월해져요.

 

만약 이 아이템을 소지하고 계시다면, 탑 아래층으로 빠르게 내려갈 수 있습니다.

엘나스 마을로 향한다

그렇지 않다면 조금은 발걸음을 재촉해야 하겠지만, 레벨 70이 넘는 모험가라면 큰 어려움 없이 이동할 수 있을 거예요.

 


엘나스 마을에 도착하면, 마을 가운데로 향해주세요.

 

거기에는 장로의 관저라는 웅장한 건물이 위치해 있어요.

 

 

바로 이곳이 3차 전직을 위한 교관들이 기다리고 있는 장소랍니다.

 

현재는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지만, 추후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어요.

 

 


이번 3차 전직 업데이트는 메이플랜드의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힘과 도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메이플랜드에서 새로운 힘을 얻기 위한 여정을 준비하시고, 항상 새로운 모험을 즐겨보세요! 다음에도 유익한 게임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