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플래툰 크로노스 사냥터 드랍 아이템 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9. 11:28

메이플랜드 플래툰 크로노스 사냥터 드랍 아이템 정리

 

메이플랜드 루디브리엄의 시간을 거스르는 몬스터, 플래툰 크로노스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겠습니다. 이 고대의 괘종시계는 루디브리엄의 시간이 멈춘 이후, 인간에 대한 적개심을 품고 차원의 균열을 통해 어두운 기운을 받아들이며 강력한 존재로 거듭났습니다.

 


기본 정보

레벨(Lv): 41
체력(HP): 2,050
마나(MP): 50
경험치(EXP): 99
물리 방어력: 130
마법 방어력: 160
필요 명중률: 81
메소: 307.5

 

 

 


사냥터

플래툰 크로노스는 시간의 길<1>, 잃어버린 시간<1>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시간이 멈춰버린 루디브리엄의 한 켠으로, 차가운 공간 속에서 오랫동안 잊혀진 존재들이 깨어나는 곳입니다.

 

 


드랍 아이템

플래툰 크로노스는 다양한 유용한 아이템들을 드랍합니다. 여기에는 장비 강화에 필수적인 아이템들부터,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소비 아이템들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톱니바퀴: 시계를 작동시키는 중요한 부품.
다이아몬드의 원석, 힘의 크리스탈 원석: 장비 제작에 필요한 귀중한 자원.
하얀 포션, 파란 포션: 전투 중 회복을 돕는 소비 아이템.
장갑 공격력 주문서 60%, 쟈드, 에스터 실드: 강력한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주문서 및 방어구.
레드 버글러, 그린 매티: 다양한 캐릭터의 외형을 멋지게 해줄 의상 아이템.
미스릴 타워 실드, 장팔사모: 고급 방어구 및 장식 아이템으로 전투력 향상에 기여.
메이플 이어링: 매력적인 액세서리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 줍니다.

 

 


사냥 팁

플래툰 크로노스를 사냥할 때는 높은 마법 방어력과 물리 방어력에 주의해야 합니다. 마법 공격력이 특히 높기 때문에 마법 방어에 중점을 두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고레벨 몬스터이므로 정확한 공격을 위해 필요 명중률을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래툰 크로노스와의 전투는 메이플랜드 루디브리엄의 시간을 거스르는 여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도전입니다. 준비를 철저히 하고 모험을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