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랜드 마스터 로보 드랍 아이템 사냥터 위치 정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19. 11:45

메이플랜드 마스터 로보 드랍 아이템 사냥터 위치 정리

루디브리엄 장난감 공장의 최고작, 마스터 로보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고급 장난감 로봇은 차원의 균열로 인해 예기치 못한 전투 능력을 갖추게 되었으며, 이제는 루디브리엄의 장난감 공장을 지키는 위험한 수호자로 변모했습니다. 마스터 로보는 잘 조작하면 로보토이 전체를 통제할 수 있는 열쇠라고도 전해집니다.

 

 


기본 정보


레벨(Lv): 44
체력(HP): 2,450
마나(MP): 0
경험치(EXP): 105
물리 방어력: 210
마법 방어력: 195
필요 명중률: 66
메소: 330.0

 


사냥터

마스터 로보는 장난감공장<1공정>과 <2공정>의 여러 구역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차원의 균열로 인해 변화한 로보들이 끊임없이 활동하는 공간으로, 모험가들에게는 흥미로운 도전이 될 것입니다.

 

 


드랍 아이템

마스터 로보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이 아이템들은 전투를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어주는 소비 아이템부터 강력한 장비 강화 아이템까지 포함됩니다:


기계심장, 지혜의 크리스탈 원석: 장비 제작에 필수적인 소재.
명사수의 알약, 하얀 포션, 엘릭서: 전투 중 생명력과 마나를 회복시켜 줄 소비 아이템.
투구 체력 주문서 60%, 전신 갑옷 민첩 주문서 10%: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주문서.
노란색 우산, 쥬얼 쿠아다라: 독특한 외형을 자랑하는 장비 아이템.
특수 건전지, 다크 문라이트, 황 진월장화: 전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장비.
라이징, 호검: 고급 무기 아이템으로,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합니다.

 

 

 


사냥 팁

마스터 로보를 사냥하기 전에는 높은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극복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강력한 공격 스킬과 방어력을 낮추는 스킬을 적절히 활용하면, 마스터 로보를 효과적으로 제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몬스터는 루디브리엄의 다른 로보들과 함께 출현할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피며 전투에 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