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게임유저들을 위한 컨택센터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UCC)

♥천사♥ 2014. 5. 29. 09:49

 

게임유저들을 위한 컨택센터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UCC)

 

 

 

 

 

콜센터 아웃소싱의 핵심 기술은 '사람' 입니다

 

 

 

 

 

고객사별 맞춤 상담사를 투입,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사 콜센터의 효율성을 증대합니다.

 

UCC는 콜센터 전문 상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

관리와 상담 품질 모니터링, CS 강의 및 업무 교육, 축적된

운영 노하우로 고객과 고객사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UCC는 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 하고있으며

텔레마케팅관리사, CS리더. 콜센터매니저 등

 

12년간 전사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서비스를 실현

(고객만족도 조사, 조객 추천지수 조사 등 분석Data 및 고객 칭찬콜 제공)

 

 

 

UCC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 센터 업무에 Viral Marketing 지원을 통한 시너지 향상으로

고객사에 만족할 만한 Perfomance를 제공해 드립니다.

 

 

UCC는 동영상으로 마니 알고계신데용!

다른 의미로 UCC가 있답니다~

바로바로!

유컨택센터랍니다ㅎㅎ

유컨택센터는 고객분들을 위해 항상 상담에 최선을 다하며

고객만족에서 고객의 감동까지 실현하기 위해

많은 발전을 기여 한다고 합니다^^

 

문의하실내용이나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아래배너를 클릭해주세용!

 

 

 

이상 천사였습니다

 

▼ 유컨택센터(UCC)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