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유컨택센터] 콜센터 아웃소싱 컨택센터 유컨택센터

♥천사♥ 2014. 6. 9. 10:23

 

 

[유컨택센터] 콜센터 아웃소싱 컨택센터 유컨택센터

 

 

 

 

▲ 유컨택센터

 

 

 

 

UCC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의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 현장 경험이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약속합니다.

 

 

 

 

CS교육(Training)

컨택센터 전문 강사진이 현장역략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을 선사합니다.

 

UCC는 전문 강사진에 의한 맞춤형 교육과정은

고객사의 인재육성 요구에 적합하도록

최적의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컨설팅(Consulting)

UCC는 고객사의 인재육성 및 조직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발견하여 그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

 

 

 

컨설팅 영역에는

운영 컨설팅

교육 컨설팅

QA 컨설팅

 

 

프로세스에는

첫번째. 현황분석

두번째. 전략수립

세번째. 개선방안

네번째두 개선방안^^

 

 

 

 

UCC는 다년간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 하고 있으며 텔레마케팅 관리사,

CS리더, 콜센터 매니저 등

고객상담 전문 자격증 취득 비율이 매우 높은

전문가 집단입니다.

 

 

항상 신뢰할 수 있는기업

유컨택센터가 당신의 고민을 들어드립니다^^

 

 

 

 

유컨택센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고싶으시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이상 천사였습니다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