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유머모음

♥천사♥ 2014. 7. 22. 11:06

유머모음

 

하트3

 

안녕하세요~!
천사의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유머모음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물론..다른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퍼온거지만.....재밌게 봐주세요~!

 

 크리스마스에 솔로들이 간절히 원하는것

 

 

ㅋㅋㅋㅋ전쟁..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좋은소식vs나쁜소식vs환장할 소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가지 소식이 이렇게 다양하게 되는구낰ㅋㅋ

 

 

앜ㅋㅋㅋ돌팔이.....ㅋㅋㅋㅋ

성형수술은 잘 알려져있는 곳에서 해야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박하나 먹겠다고 계속 따라오는 경찰ㅋㅋㅋㅋ

찔려서 계속 도망가는 수박장수ㅋㅋㅋ

 

 

ㅋㅋㅋㅋ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ㅋㅋㅋㅋ

이런상황에서는  긴 이름이 유용하네요ㅋㅋㅋ

 

 

주차스티커....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운전하게 되면

저런 스티커 부착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술 너무 많이 마시면 안되요~!
한순간에 이미지 깎입니다ㅋㅋㅋ

 

 

.............아......난 착하게 생겼다는 말이랑,

공부 잘하게 생겼다는 말을 많이 들어봤는뎈ㅋㅋㅋㅋㅋ

이런...젠장ㅋㅋㅋ

 

 

어렸을때 초등학교 국어교과서에 항상 나왔던

철수와 영희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수했던 그 아이들이...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되다니..

철수와 영희로 만들어진 유머도 은근히 많아요ㅋㅋㅋㅋ

 

이상으로 유머모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내용을 가지고 올게요~!

 

신나2

'핫이슈 ! > 천사의 유머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긴 공감 모음  (0) 2014.07.29
공감 모음  (0) 2014.07.28
택배 기사님과 관련된 유머 모음~  (0) 2014.07.19
공감셔틀 모음  (1) 2014.07.16
유머 모음  (1) 2014.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