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공감셔틀 모음

♥천사♥ 2014. 7. 16. 14:57

공감셔틀 모음

 

 

안녕하세요

천사의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공감 만화 짤들을 가지고 왔어요ㅎㅎ

재밌게 보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핳..

왜...슬프지...??

 

 

이거!!!!!진짜!!!개공감!!!!!!!!

계속 미루다가 결국 시험은 개망....ㅋㅋㅋㅋㅋ

 

 

..친한 친구랑 있으면 조용해도 편한뎈ㅋㅋ

어색한 친구랑 있을때 조용하면 ...진심..불편..ㅜㅜ

 

 

....이런적 많아요ㅋㅋㅋㅋ

발목뿐만 아니라 무서워서

아예 이불을 뒤집어쓰고 잘때도 있었어요ㅋㅋ 

 

 

ㅋㅋㅋㅋㅋ....이거.....하...뼈저리게 느꼈죠...

갈수 있는 대학이 점점 줄어든다는 것은..

참 슬픈 일이에요...흑...

 

 

ㅋㅋㅋㅋㅋㅋㅋ...

어린시절에는 참,,잘 지켰는데..

 

 

은근히 공감되네요ㅋㅋㅋㅋ

 

 

..ㅠㅠㅠㅠ

추억돋는다 ㅜㅜㅜㅜ

그 시절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시절의 추억ㅋㅋ

 

 

.........100원으로 만화책도 빌릴수 있었고..

불량식품을 사먹을수도 있었고...

뽑기를 할 수도 있었던 어린 시절..ㅜㅜ

지금은 100원으로 아무것도 못한다는.......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다닐때는 진짜..이게 매일 반복됬었는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교직원 화장실 넓고 좋았는뎈ㅋㅋ

깨끗하고...ㅋㅋㅋ

특히 큰거 볼때 너무 편했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전...4번 이였어요ㅋㅋㅋㅋ

미친듯이 웃는 애ㅋㅋㅋㅋㅋ

 

 

이상으로 공감 만화 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ㅋㅋㅋㅋ

ㅂㅂㅂㅂㅂ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