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유머 모음

♥천사♥ 2014. 7. 10. 10:45

유머 모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도 돌아온 천사의 유머유머 시간 ㅋㅋㅋㅋ

많이 웃길지는 모르겠지만...ㅎㅎ

 

그럼 이제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하...소...솔로....하하하하하하핳

...허허허허허헣...

이세상 모든 솔로분들..

우리 힘내요...

 

 

ㅋㅋㅋㅋㅋ매력적인 그림체네요ㅋㅋㅋㅋ

표정이...웃기닼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베베베베

우루라라랄ㄹㄹ

 

 

 

.........맞아..생길것 같죠..? 안생겨요,,,,,

커플천국 솔로지옥....

 

 

ㅋㅋㅋ공감ㅋㅋㅋㅋ

 항상 딴짓하고 미룸..

 

 

ㅋㅋㅋㅋㅋㅋㅋ마치 날 보는것 같구만..ㅋㅋㅋㅋ

월요일 ㅋㅋ조까ㅋㅋ

 

 

ㅋㅋ이거...개공감...

아오 진짜...!!!!!!!.......

 

 

앜ㅋㅋㅋㅋㅋ로봇청소기.....ㅋㅋㅋㅋ

집나간 로봇청소기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쫒겨나겠네욬ㅋㅋㅋㅋㅋㅋ

ㅃㅃㅃㅃㅋㅋㅋㅋ

 

오늘 준비한 유머 모음은 여기까지에요ㅠㅠ

다음에는 더 웃기고 다양한 유머들을 가지고 올게요

기대해주세요~!ㅋㅋㅋㅋ

ㅃㅇㅃ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