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생후1개월 아기 냉동실 넣어 죽인 10대 징역 5년확정

♥천사♥ 2014. 11. 26. 13:24

생후1개월 아기 냉동실 넣어

죽인 10대 징역 5년확정

 

 

 

 

 

 

 

 

 

진짜 소름끼치네요;;

 

생후 1개월된 자신의 아기를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기소된 19살 박모씨가

징역 5년을 선고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인간의탈을 쓰고 이런짓을..

 

올해초 남자친구와 아이를 낳았으나 부모로부터 비난을 듣고 스트레스를주자

자식이 없어졌따는 생각이들어 아이를 살해했다고합니다

이여자의 남자친구는  여자가 망보는동안 생후 1개월된 아이를 냉동실에 넣고 집을나와서

둘이같이 술을마셨다고해요 이글을쓰면서 너무 부들부들하네요..

 

생명을 끊었는데 고작 5년? 분명 초범이란 이유로 그정도 형을 준거겠죠

아무리어려도  똑같이 법의 판결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의 생명은 소중하다생각하면서 자신이 미치지않고서야

낳은 아이의 생명을 그렇게 잘라버릴수있을까요

 

또한 죽지않은 아이를꺼내 목을조르고 냉동실에 넣은후 노래방에가서 노래까지

불렀다고하네요 그후 범행이 들통날까 두려워서 아이시신을 배낭에 담아 군산에서

부산으로 내려가 도로 배수구에 유기하고 한달 정도 도피생활을 하다가 구속되었다고합니다

 

같이 공범한 그여자의 남자친구는 12년 감형이되었다고 해요.. 후..

감수하지못할거 왜 생각없이 행동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