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겁 없는 10대들 여중생 짓밟고 담뱃불로 지지고 폭행

♥천사♥ 2014. 12. 31. 15:36

겁 없는 10대들 여중생 짓밟고

담뱃불로 지지고 폭행

 

 

 

 

진짜 요즘 세상 무섭네요

전북 전주의 한여중생이 또래 친구들로부터 6시간동안

감금 집단 폭행을 당해 중상을입었다고하네요

 

피해자 학생 가족에 따르면 피해자여중생은 학교가끝나고 같은 학교에다니는

또래들에게 호출을 받고 한노래방에 갔는데요

노래방안에는 또래들과 이들의 남자친구 1명이 피해자여중생을 다짜고짜 소파에눕히고

폭행했다고 해요 가해 학생들은 공부도못하면서 같은 학교에다니는게 마음에들지않아

폭행을했다하는데 정말 뻔뻔하네요 무섭네요 요즘얘들

 

또한 폭행은 여기서 그치지않았고 노래방에서 끌고나와 화장실로데려가

다시폭행하고 물뿌려가며 인기척이나면 대변기에 얼굴을 밀어넣어

소리지르지 못하도록 했다고합니다

 

피해자여중생이 정신을잃자 인근 아파트 옥상으로 끌고가 무차별적인 폭력을하였고

심지어 거기있던 가해자 남학생은 피우고있던 담배로 정신이없는 피해자에게 지지기까지했다고해요

 

이후 피해자 부모가 딸이 없어졌다는 소식을들어 가해학생들에게 전화를했다고 하는데요

가해자들은 피해자여중생에게 부모에게 전화가왔다며 폭행 수위를 더 높였다고 합니다

 

폭행..또폭행..계속폭행.. 얼마나 아팠을까요 잘못한것도없는데  

 미성년자는 가벼운 처벌만 내려오는게 우리나라법이죠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머리에 피도안마른것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