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8 3

아이템매니아를 모바일에서 더욱 간편하게! 어플을 통해 어디서든 이용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아이탬매니아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오늘은 편리하게 매니아를 이용할 수 있도록 들고온 소식이에요. 게임의 아이템을 필요로 할 때 여러분들은 어느 곳을 찾으시나요? 아이템매니아도 그 중 한 곳인데요. 아이템의 거래를 중심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테매니아에서는 어디서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어플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었다면 어플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니, 모바일에 적합하게 운영되는 어플을 사용해보세요. 플레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어플은 어디서든 편리하게 아이템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인터넷을 이용해 휴대폰으로 확인해도, 작은 칸들 때문에 확장을 일일히 해야한다는 복잡함도 있죠. 그래서 어..

게임 소식 2018.12.18

클로저스 4차 레어 코스튬 드래고니안 파이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클로저스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클로저스에서는 4차 레어 코스튬, 드래고니안이 등장했는데요. 파이가 먼저 등장을 했네요. 파이의 4차 레어 코스튬을 확인해보세요. 드래고니안은 전설 속 힘들 담은 현존 최강의 레어 코스튬으로 코스튬 합성 시 시스템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코스튬 착용 시 다양한 세트 효과와 보너스 효과를 체험할 수 있어요. 드래고니안의 구성 안내입니다. 코스튬으로는 6종으로 코스튬 합성 시스템으로 획득이 가능한 무기, 헤어, 상의, 하의, 장갑, 신발이 있구요. 액세서리는 4종으로 통돌이에서 확률적으로 획득이 가능한 서클릿, 스케일, 날개, 눈동자가 있습니다. 세트 효가로는 3성 전용 세트 능력치 효과로는 최대 HP 400증가, 스킬 ..

게임 소식 2018.12.18

카트라이더 갓트라이더 신들의 여명 업데이트! 카트라이더에서 토르를 만나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카트라이더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카트라이더에서는 2018년 12월 13일 목요일에 갓트라이더, 신들의 여명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맵을 이 업데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스토리의 소개부터 적혀있는데요. 신들의 나라 아스가르드, 벌써부터 다들 아는 토르를 생각할 수 있겠네요. 토르, 로키, 헤임달 등 북유럽 신화의 친숙한 신들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20개로 구성된 시나리오를 통해 GOD 테마의 신들을 만나보세요. 캐릭터는 토르, 미즈 토르, 로키, 미즈 로키가 있다고 해요. 성 전환 버전까지 만들어 두었네요.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카드트로, 천둥의 신 토르의 묠니르 X와 지혜의 신인 오딘의 궁니르 X가 등장했어요. 신만이 다룰 ..

게임 소식 2018.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