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의 네버엔딩 이벤트, 뉴트로 빙고 안내!

♥천사♥ 2019. 5. 9. 17:08

안녕하세요 여러분~~!!!
메이플스토리의 끊이지 않는 네버앤딩 이벤트,,,!

이번에는 뉴트로 빙고를 안내해드리려고 왔습니다 희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후 나와서 기간은

오늘인 5월9일부터 5월 22일 오후 11시 45분까지 입니다!

59분 아니에요 45분 입니다!

 

 

 

 

61레벨 이상 캐릭터거나 혹은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가

위기의 뉴트로 왕국 퀘스트를 완료 해야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함돵

 

 

 

 

 

뉴트로 빙고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머리위로 날라오는 초대장을 통해 대기열에 입장해주시고,

빙고 1줄을 완성한 순서대로 랭킹이 등록됩니다!

 

 

 

 

초대장은 오전 10시15분-오후 11시45분까지,

 매시 15분 45분에 캐릭터 머리 위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밑의 사진에서 팁도 한번 읽어보세영~

 

 

 

 

보상으로는, 랭킹에 따라 뉴트로 파워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랭킹에 따른 보상은 위의 사진의 표를 보시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셔요~

 

 

이제 메이플스토리의 뉴트로 빙고 이벤트를 자세히 알아봅시다!

 

 

 

 

위의 사진의 순서대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간단하게 요약을 하자면 이렇게 되겠네요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꼭 참고하셔야하는 사항까지!!!ㅎㅎㅎ

16주년 이벤트는 정말 네버엔딩이에요,,,,ㅎㅎㅎ 다음에 또 새로 뜨는거 있음 알려드릴게요!!!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뉴트로 빙고 안내는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저는 이제 오늘의 라스트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