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이벤트, 단 1명은 누가 될것인가! 왕좌의 전장 안내!!

♥천사♥ 2019. 5. 9. 17:3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안내는 어떤 이야기 일까~요?

 

 

 

 

바람의나라의 왕자의 전장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거에요!!ㅎㅎ

 

 

 

 

기간은 5월 9일부터 5월 1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한답니다!

왕좌의 전장 이벤트의 대상은 5레벨 이상의 모든 바람의나라 가족 여러분 입니다~ㅎㅎ

 

 

 

 

왕좌의 전장 이벤트의 NPC는 생존술교관 NPC이고

위치는 부여, 고구려, 백제 진입로에 있습니다!

생존술교관을 통해 이벤트 대기실로 입장할 수 있고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ㅎ

 

 

 

바람의나라에서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의 진행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전장 맵의 플레이 시간은 10분이라고 합니다!

단 1명의 왕좌는 누가 될것인가!

 

 

 

 

위의 사진은 맵의 특징 이니 확인해서 더 원활하게 바람의나라를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최후의 1인 왕좌가 10분이내로 결정됬으면 문제 없는데,

10분이 지났는데 최후의 1인이 결정되지 않으면 남은 인원 수가 최종 순위 입니다ㅋㅋㅋㅋ

 

 

 

 

위의 사진에서 보상을 확인해보세용ㅎㅎㅎㅎㅎ

순위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생존메달이 다르고,

생존메달을 바람의나라 NPC생존술교관을 통해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

 

 

 

 

위의 사진을 확인해보시면 되겠죠?ㅎ

 

 

그럼 이제 남은건 왕좌의 전장의 주의사항밖에 없네요ㅎㅎㅎㅎㅎ

 

 

한번씩 읽어보시기 바래용~ㅎㅎ

 

그럼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왕좌의 전장 이벤트 안내를 모두 전해드렸어요~~!~~

내일 만나요 여러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