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16주년 이벤트, 추억의 메모리얼 던전에서 사냥하고 스탬프와 입장원을?

♥천사♥ 2019. 5. 20. 17:3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테일즈위버가 16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쨕쨕쨕

우리 같이 축하해줘요~

우와,,, 16주년이면 진짜 대단하네요!ㅎㅎㅎ

 

 

 

그래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테일즈위버에서는 16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기간은 6월 20일 점점 전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중 하나인, 16주년 메모리얼 던전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거에요~!

 

테일즈위버의 추억의 던전에서 사냥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어보세요!

 

 

어서와, 메모리얼 던전은 처음이지?ㅎ

통곡의 탑, 서유기 등 과거의 명소를 재현한 16주년 메모리얼 던전을 클리어하고

보상으고양이 왕국 스탬프와 윙 입장권을 얻어가세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테일즈위버 클라드의 [NPC 선임 축제 기술자 냐빌레]와 대화를 하시고

1일 3회 메모리얼 던전에 입장해서 클리어하세요!

 

각 메모리얼 던전은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있으며,

클리어 시 잔여 시간이 많을 수록 유리하겠죠?ㅎ

 

 

해당 이벤트의 보상아이템으로는,

하나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 마다 고양이 왕국 스탬프 1개를 지급해드리고,

윙 축제에 입장할 수 있는 아이템인 입장권랜덤으로 획득한다고 하네요~

 

그럼 테일즈위버의 기념일을 이벤트 참여로 즐겨주세요 여러분~

저는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