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6월의 출석체크 이벤트로 S확정 D컴포넌트를!

♥천사♥ 2019. 5. 30. 16:4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

천사가 전해드리는 이번주의 두번째 이야기는 뭘까여-?

클로저스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

이제 내일이 5월의 마지막 날이잖아요?ㅎㅎㅎㅎ

그래서 6월 이벤트들이 이제 시작을했습니다!ㅎㅎㅎㅎㅎ

4월에 5월 이벤트 나온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6월의 출석체크 이벤트네요!ㅎㅎㅎ

 

 

 

 

클로저스에서 매달마다 마뀌는 접속보상을 드립니다!

이달의 출석체크 이벤트로 S확정 D컴포넌트를 받아보세요~ㅎ

 

 

 

 

진짜 말그대로 출석체크만 하시면 됩니다!ㅎㅎㅎ

접속해서 게임 몇판하고 이런게 아니에요!

클로저스는 출석체크만 하시면 최대 25종의 꿀템들을 모두 드린데요ㅎㅎ

 

 

 

 

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겠죠>?ㅎㅎㅎ

 

 

 

 

위의 사진은 1일차부터 15일차까지의 보상 목록입니당!ㅎ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25일차에 S확정 D컴포넌트를 만나보실 수 있죠?

그거 말고도 찬란한 듀얼 칩 랜덤상자, 알파 이퀄라이저도 있어요ㅎㅎㅎㅎㅎ

30일 중에 25일을 출첵하셔서 S확정 D컴포넌트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클로저스의 6월 출석체크 이벤트의 유의사항이에요!

보상 확인 및 수령은 게임 내 하단 EV버튼을 통해 진행 가능하고,

클로서스의 해당 이벤트 기준 시간은 매일 자정이라고 합니다!

미 사용한 상자 및 아이템은 7월 18일 오전 8시에 일괄삭제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