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모바일 이벤트 : 단 1분의 접속으로 혜자급 보상을!

♥천사♥ 2019. 5. 30. 17: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려야하는 차례군요!ㅎㅎ

매달의 시작엔 아무래도 접속이벤트가 당연히 많이 출시되는거 같아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마지막으로 피파온라인4 모바일의 접속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

단 1분의 접속으로 누릴 수 있는 보상을 다 누려보세요!

 

 

 

 

기간은 오늘인 5월 30일부터, 7월 17일까지!

총 7주간 진행되는 빅이벤트 입니다!ㅎㅎ

피파온라인4 모바일이니까 아무래도 접속하시는건 더 쉽겠죠?ㅎ

단 1분이면 충분합니다!

 

 

 

 

그럼 매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보여드릴게욥!

 

 

 

 

짠 위의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7주간 매일 그냥 접속만 하면 보상을 하나씩 준다고 하니 혜자가 아닐 수가 없죠?ㅎㅎㅎ

피파온라인4 모바일에서는 또 추가적으로 보상을 더 드립니다!ㅎㅎ

 

 

 

 

접속이벤트에 보통 꼭 있는 누적 접속 보상!

이건 아이디당 1번만 받으실 수 있어요!

 

 

 

 

10일, 20일, 30일, 40일!

이렇게 누적일에 따라 피파온라인4 모바일에서는 또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각 일수에 맞는 보상의 구성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용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피파온라인4 모바일에서만 가능하고,

대기실 진입 이후부터 안정되서

최소 1분을 유지해주셔야 정상참여가 된다고 하니 유의해주세영!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

낼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