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 시즌2 초월무기,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출시!

♥천사♥ 2019. 5. 31. 16:57

안녕하세욥 천사에요 여러분!!

드디어!!! 이제 곧 주말이에요+_+

히힣ㅎ 행복합니다ㅎㅎㅎㅎㅎ

한주가 언제가나 싶어도 하루하루 빠르게 지나가다보면 금방 주말이 다가오죠?ㅎㅎㅎ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릴 첫번째 이야기는,

카스온라인 시즌2의 초월무기!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가 출시했다는 소식이에요~ㅎㅎ

 

 

 

 

카스온라인 이벤트 기간은 6월 13일 점검 전까지이구요!

 

 

 

 

TOP.50 무제한 확정 프리미엄 해독기와 TOP.50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신규 초월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의 획득 확률이 3개 증가하고,

해독기 사용량에 따라 확정 지급 포인트를 통해 인피니티 레이져 피스트를 무조건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닿ㅎㅎ

 

 

 

 

첫번째로 초월 무기 판매 프로모션이구요!

 


 

 

 

두번째로 초월 무기 확정지급이에요!ㅎㅎㅎ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당!

 

 

 

 

카스온라인의 해당 이벤트 참고사항을 안내해드리면,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의 확률이 증가되면서 TOP.50무기의 아이템 확률이 조정됩니다

사용하지 않은 TOP.50 무제한 확정 프리미엄 회독기는 6월 27일 점검을 통해 일괄적으로 회수되고,

수된 TOP.50 무제한 확정 프리미엄 해독기는 1개당 500마일리지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해독기는 1개당 50마일리지로 지급되구요!ㅎㅎㅎ

카스온라인 해당 이벤트의 참고사항을 잘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 이벤트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