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연휴에는 엘소드와! 광복절 연휴 이벤트 안내!

♥천사♥ 2019. 8. 14. 16:5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

쉬기하루 전날은 원래 더 피로한건가요?ㅠㅠ

오늘 왜이러지ㅜㅜㅜㅜ

내일 완전 모처럼 꿀잠을 자야겟어요!

오늘은 피곤해도 참고 늦게잘거에요!!!!
그래야 목요일에 더 깊게 잘 수 있다고 합니닿ㅎㅎㅎㅎ

혜민스님의 책을 봤는데, 사람이 6시간 자는거랑 7시간 자는건 천지차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렇게 느끼는거 같은데, 평일에 잠이 부족하신 분들은 주말에 몰아서 자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책에 나와있더라구요!
잠이 부족하신 분들은 쉬는 날에 몰아자는 날 하루는 있어도 좋을거같아요!ㅎㅎㅎ

그럼 광복절 하루 앞두니, 광복절 기념 이벤트가 막 엄청 나오죠?

연휴에는 엘소드와 함께 해보세요!

 

 

엘소드가 준비한 8월 연휴 이벤트, 첫번쨰는 광복절 이벤트 입니다!ㅎㅎㅎ

내일 하루종일 진행하네용~ㅎㅎ

 

 

첫번쨰로 누적접속 10분 시 칭호를 지급해드리고,

 하루종일 3종의 버프 혜택을 누리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엘소드가 준비한 연휴 이벤트 두번쨰!

8월 16일부터 19일 오전 9시 59분까지, 10레벨 이상이신 분들만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금, 토, 일, 월!

연휴동안 매일매일 누적접속 시간에 따라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10분 누적 시 [루리엘] 정제된 회복 포션 30개를!

20분은 [루리엘] 친란한 마력석 랜덤 큐브 10개를~!

30분엔 [루리엘] 현자의 마법석 1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엘소드가 준비한 8월 연휴 이벤트 마지막!
앙코르 변경권
이 있어요!~~~~

해당 이벤트 기간인 주말동안 누적접속 120분 달성 시 3차 전직 변경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첫번째인 광복절 이벤트 제외하고는 내일 진행되는건 없네요!ㅎㅎㅎㅎㅎ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엘소드 소식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