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추석엔 송편 맞교환 이벤트를!

♥천사♥ 2019. 9. 5. 17:5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다음주 목요일이면 집에서 열심히 송편을 빚으시는 분들도 계시겠네요?ㅎㅎㅎ

저는 어렸을때는 집에서 빚어서 먹다가 초등학교? 들어가고부터는 떡집에서 시켜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송편 방금 쪄서 먹었을때 진짜 맛있었던거 같은데 이제 기억도 안나는군요ㅜㅜㅜㅜ

송편에 몰래 ABC초콜렛 넣다 걸려서 혼난건 아직도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랫지,,, 초콜렛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어렸을때의 추억을 되새기며 트라하의 송편 맞교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

 

 

내용으로는 기간 중 솔로, 파티, 공격대 던전을 완료하시고 트라하 던전 전리품 상자를 통해 송편을 획득하고

트라하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다양한 선물로 교환하시면 된데요!~

 

 

트라하님들이 주목해주셔야하는 부분은 여기죠?ㅎㅎㅎ

교환에 필요한 송편의 개수와, 이벤트 아이템, 그리고 교환 제한 횟수가 나와있어요!

대형 생명력 회복약, 식혜, 모둠전, 찬란한 오색빛깔 염색약 상자,

소환수/펫 희귀~전설 소환상자, 정령카드 희귀~전설 소환상자가 있네요 선물로?!ㅎㅎ

 

 

그리고 트라하의 신규 버프아이템!

식혜와 모둠전이 있어요~!ㅎㅎㅎㅎㅎㅎ

버프 내용은 사진을 통해 참고해주시고,

일부 아이템 선물은 NPC상인 또는 경매장에서 판매할 수 없다고합니다~ㅎㅎ

 

 

해당 이벤트의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아요!ㅎㅎㅎ

이상으로 저는 오늘의 안내도 마치고 내일 올게요~!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