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목요웹툰 오픈! 기념 이벤트는?

♥천사♥ 2019. 9. 26. 17: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요오?ㅎㅎ

아 오늘 하루도 이렇게 지나가나봐요,,, 정말 어느새 벌써 이렇게 되버렸네용!ㅎㅎㅎ

 

요즘 일교차가 너무 심하고, 환절기여서 비염인들은 고통 받고 있는데 정말 힘이 드네요ㅜㅜ

티슈 가져온다는게 핸드타올밖에 없어서 먼지는 별로 없는데 뻣뻣해요ㅠㅠ

당분간은 티슈를 필수템으로 챙겨 다녀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는 천애명월도 목요웹툰 오픈 소식과 함께 기념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는 천애명월도 목요웹툰 시즌1의 오픈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소년팔황지입니다!

해당 목요웹툰의 설명을 보면,

천향곡 왕질군이 들려주는 옛날이야기로, 다섯 천향 제자가 태백 논검대회에 참여해 겪게되는 여러 사연과

팔황문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그럼 이제 천애명월도애서 준비한 목요웹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알아봐야겠져?ㅎㅎ

 

 

이벤트 기간은 10월 23일까지 진행하고, 보상은 10월 31일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목요일에 웹툰감상을 한층 더 즐겁게 해줄 달달한 보상 간식!

천애명월도의 본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 후 보상 간식을 받아보세요~!

웹툰이 공개되는 목요일과 주말에는 더 달달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당~!

 

 

위의 사진은 캐릭터당 1회 즉시 지급받을 수 있는 보상입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지금 진행 중인건 1주차겠죠?ㅎㅎㅎㅎ

1주차에 각 일자별로 받으실 수 있는 달달한 보상은 은량상자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

데이터 연동 시간으로 인해 접속 후 약 5분뒤에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하며,

밤 11시 50분 이후 접속 시 데이터가 반영되지 않을 수 있어서 이전까지는 게임에 꼭 접속해주셔야한다고 하네용~!ㅎㅎㅎㅎ

이상으로 천애명월도 목요웹툰 오픈기념 이벤트 안내를 마치도록 할게여 여러분~!ㅎㅎㅎ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