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포인트 더블데이 이벤트! 다양한 아이템 보상으로 가져가세요!

♥천사♥ 2019. 9. 26. 16: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쨰 이벤트 소식은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 소식입니당~!

포인트 더블데이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받아보세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더블데이에는 포인트가 2배!

주간 포인트로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피파온라인4의 포인트 더블데이 이벤트는 10월 23일까지 즐기실 수 있어요~!

더블데이 및 자세한 정보는 피파온라인4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누적 접속 10분마다 1포인트를 획득합니다~!

PC방에서는 1포인트를 추가 획득해서 2포인트를 얻게되겠져?

포인트가 지급되는 1일 최대 접속 시간은 180분이에요~!

포인트 더블데이에서는 포인트가 2배로 획득되며

접속 기록은 10분 주기로 갱신되므로 포인트 획득이 늦어지는경우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포인트로 받으실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은 아래의 사진에 있으니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이렇게 포인트대별로 보상이 다르니 꼭 확인해주세용!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피파온라인4 구단주님들의 똑똑한 거래를 위해 매니아에서 준비했습니다~!

매니아의 다양한 이벤트로 거래하실떄 저렴하게 혜택 받아보세요~!

 

 

▲▲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