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엘소드, 던전개편! 기념 이벤트 안내를 해드립니다~

♥천사♥ 2019. 10. 14. 17:2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이제 어느새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어요,,,!

5시도 넘었구용,,,!

아 오늘은 정말 일찍 자야지 월요병이 정말 제대로 왔네요,,,ㅎ

하품이 왜이렇게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또 할일이 있다고 생각하니 넘나 슬프네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엘소드의 던전개편 기념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엘소드에서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10월 24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합니다~ㅎㅎㅎㅎ

그럼 던전개편을 기념하며 진행하는 이벤트들을 하나씩 자세히 알아보아요~

첫번쨰 입니다~!

 

 

엘소드의 던전캐편 기념 일일퀘스트!

비밀던전 1회 클리어를 진행해주세요~

또한 주간퀘스트로는 비밀던전 5회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당~!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이벤트 대상은 70레벨 이상부터에요!

 

 

그다음은 엘소드의 던전개편, 영웅던전 이벤트이며

참여 대상은 99레벨 이상부터입니다~!

위의 기념이벤트도 퀘스트는 같으나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다르니 잘 참고하세용~!ㅎㅎ

 

 

그다음 엘소드 던전개편 기념 마지막 이벤트는 엘리아노드에요~

이것도 99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참여가 가능하고,

보상은 영웅던전과 같네요?ㅎㅎㅎㅎㅎ

 

필독사항을 확인해주시고 이상 엘소드의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