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이벤트, 투기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천사♥ 2019. 10. 14. 16:3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월요일인가 싶었는데 어느덧 4시가 지났네요?

점심을 많이 안먹었더니만 배가 좀 고파오네용...

그래서 또 빵을 먹고있어용

이럴려면 밥을 많이 먹던가,,, 빵먹어서 입맛 없어서 밥 별로 안먹었는데 그러니까 또 배고파서 먹다가 남긴 빵을 먹네용!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시작인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트라하에서 치열하게 전투를 즐기셔야하는 이벤트 기간은 10월 30일까지에요~!

 

내용으로는 이벤트 기간동안 투기장과 전장에서 치열하게 전투를 즐겨주신 후 선물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트라하에서 준비한 본 이벤트 선물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위의 사진 좌측에 보면 미션이 있죠?ㅎㅎㅎ

투기장과 전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펼쳐보세요~!

굳이 승리하지 않고 참여만 해도 거의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렇게 치열한 전투를 즐기셨으면, 트라하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은 위의 사진 우측에 준비되어있습니다!ㅎㅎㅎ

잘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여기서 끝이 아니라 누적 미션도 있어요~~~~~
그리고 이벤트 선물로는 정령카드 희귀 - 전설 소환상자 3개 입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트라하의 본 이벤트에서 확인하실 점으로,

보상 중 100,000골드 상자는 클래스 레벨 30이상일 경우 사용하실 수 있으며

매일 미션은 자정에 초기화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유의사항은 별로 중요한 내용이 없으니 넘어갈게요!

투기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즐기고 보상도 얻을 수 있는 꿀이벤트를 놓치지마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