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 가을 이벤트, 출석하고 픽시의 코인으로 아이템을~

♥천사♥ 2019. 10. 16. 17:3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진짜 이제 가을인가 싶다가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 확 겨울될거같죠!

봄, 가을은 너무 짧은데 그래서 제일 좋은거 같아요 늘 아쉽잖아요

조금만 더 이랫으면 좋겠는데 금방 더워지거나 추워져서?ㅎㅎㅎ

아직 단풍구경도 못갔는데 피긴 폈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리니지의 가을 이벤트로 하는걸로,.ㅎ

 

 

리니지의 가을 이벤트는 바로 출석 이벤트 입니다!

출석하고, 픽시의 코인을 받으신 뒤,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면 되요~!

기간은 10월 23일까지 입니다!

리니지의 가을 출석 이벤트는 시작한지 좀 지났긴한데,

 그래도 남은 기간동안 출석하시면 픽시의 코인이 아이템 받을 만큼은 모이더라구요?ㅎㅎ

 

매일 리니지에 1시간 동안 접속해주시면 됩니당!ㅎㅎㅎ

 

오늘이 16일이니까, 오늘부터가 1일차라고 생각하시면,

픽시의 코인이 딱 15개가 모여요!ㅎㅎㅎ

물론 일반에 보시면 빛나는 성장의 물약 등등 여러 아이템이 있답니당ㅎㅎ

 

 

그럼 리니지의 본 이벤트에서 받은 픽시의 코인은 어떻게 활용하냐면?

수상한 하늘정원에 위치한 코인 수집상 NPC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구하시면 되는데요~?

 

 

지금부터 참여하시면 불완전한 마법 구슬 조각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그 전부터 참여하셨던 분들은 당연히 다른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겠죠?ㅎㅎㅎㅎ

리니지에서 가을을 즐겨주세요!ㅎㅎ

저는 이만 오늘의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 빠잉